발리 자유여행 후기 시리즈 13) 가성비짱!! 스노클링 투어!! 3편 :: 마이퍼펙트프리덤

스노클링 마무리편이에요

 

드뎌 동영상들을 다 업로드했네요

 

동영상 올리는게 처음이라 좀 많이 버벅댔어여ㅋㅋㅋㅋㅋ

 

지난 편에 이어서 이제 스노클링 두번째 포인트 영상이에요

첫번째 포인트가 해저 동상들이라면 두번째 포인트는 터틀포인트!!!

 

가장 기대가 큰 포인트에요. 거북이를 볼 수 있을까 없을까 엄청 두근댔어요

 

오는 길에 유리바닥으로 거북이가 지나가는걸 0.01초정도 보고는 저게 우리의

 

마지막 거북이가 아니길 얼마나 기도했는지....

 

거북이를 만나면 소원을 빌려고 얼마나 벼르고 있었는지....ㅜㅜ

 

한10미터 이상 깊은 바닥에 거북이가 있는게 보여요

 

현지 가이드가 내려가서 깨워오려하지만 잘 안들어요

 

현지 가이드도 거북이를 만지지는 않아요. 만지면 안된데요, 문데요 ㅡㅡ;;;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하는 거북이!!!

 

영상 뒷부분부터 우리 세대주를 비롯한 호기심 많은 몇몇 사람들이

 

추격전을 시작해요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눈앞까지 추격 성공!!! 대박이죠!!! 사람들 모습이 잠깐씩 스쳐가서

 

잘 비교가 안되지만 1미터는 훌쩍 넘는거 같아 보였다더라구요

 

몇백살은 되셨겠죠?

 

열심히 거북이를 따라가면서 소원을 빌었다는 우리 남편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마지막 세번째 포인트에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저희도 생각못해서 안가져갔지만...ㅜㅜ)

 

아침에 조식드실 때 식빵을 몇개 챙겨오시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식빵 좀 뿌려주면 정말 물고기에 휩싸이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

 

 

정말 멋지죠? 이정도 깊이가 이렇게 좋은데 정말 스쿠버 다이빙은 얼마나

 

더 좋을지 상상이 안되네요

 

아마도 우리 남편은 조만간 어드벤스따서 다시 갈듯하네요...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아직 윤식당을 안올렸네요

 

다음 편에서 윤식당 올리고 길리 트라왕안편은 마무리 하고

 

발리 꾸따와 스미냑 편으로 넘어갑니다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