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탈퇴하기~! :: 마이퍼펙트프리덤

요즘 개인정보 때문에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탈퇴하시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탈퇴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는 좀 헤매서 다른 분들도 그렇지 않을까

 

싶은 생각에 인스타그램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볼게요~ 일단 앱을 실행

고객 센터 보이시죠? 눌러주시구요~

계정관리 메뉴가 보이실거에요~ 눌러주세요~

우리가 원하는 계정 삭제를 눌러주시구요~

일시정지와 삭제 두가지 선택지가 있네요~ 우리는 탈퇴하려는 것이므로....

'계정 삭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가 파랑글씨로 보이시죠~

마치 굉장히 자연스럽게 진행될 것 같지만, 계정 삭제이유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연결이 안되네요. 뭐지 싶어서 몇번을 반복해봤으나 결과는

 

똑같더라구요. 계속 연결오류에요....뭘까.....뭐가 잘못된 걸까 다시 처음부터 찬찬히 살펴봅니당

빨간박스 보이시죠~ 웹에서 인스타그램에 로그인하지 않았다면 먼저 로그인하라는 안내가 있었네요

인터넷창을 새로 열어서 인스타에 로그인하고 진행해봐야겠어요

 

그래서 밑에 화면 올리기 메뉴를 선택합니당

사파리를 열어서 인스타에 로그인을 먼저 해야겠네요

다시 이 메뉴로 넘어왔어요~

짠!!! 사파리에서 인스타에 로그인을 해두니 이제 다음메뉴로 진행이 되네요~

당연히 '확인'!!! 여기까지 어케 왔는데.....ㅜㅜ

수고하셨어욤~~인스타 계정탈퇴 이렇게 하시면 되옵니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