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스쿼드 모드 내일(28일)부터 적용~!! :: 마이퍼펙트프리덤

카카오 관련 좋은 소식이 하나 더 있네요~ 배틀 그라운드 아시죠? 배그~ 스팀과 서버 분리하고 카카오게임즈 전용서버로

 

운영하면서 예정과 다르게 솔로모드만 먼저 오픈했었죠~ 핵 쓰는 중국 플레이어 대응 때문이라고 알려져 있었구요~

 

몇일 전 듀오모드 업데이트 했고, 조만간 스쿼드 모드 오픈한다고 했는데 벌써 됐네요~!

 

원래 듀오랑 스쿼드모드는 12월 얘기했었는데~ 참, 스쿼드 모드는 4인 1팀으로 게임하는 모드에요. 듀오는 당근 2인 1팀.

 

스쿼드 모드는 4인 1팀이니까 한번에 8명이 가능하단 뜻이겠죠?

 

이게 스쿼드 모드까지 오픈하는게 왜 중요하냐면요, 옛날에 스페셜포스(스포) 해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총쏘기 게임의

 

꽃은 팀플레이거든요. 스포 하던 당시에는 채팅으로만 대화가 가능했음에도 아는 사람들끼리, 길드끼리 엄청 많이

 

했었어요~ 근데 이제 시대가 좋아져서 배그는 음성채팅이 가능하답니다.

 

그럼 친구들 4명이 가서 헤드셋 끼고 나름의 작전으로 게임을 하는거죠~ '니가 엄호해' , '저격 총으로 바꿔', '벽 뒤에 4명 있으니

 

니가 왼쪽 맡어, 내가 오른쪽 맡을게' 머 이런식으로요~

 

뭐든 초반에 좋은 반응 얻고 많은 유저를 영입하는게 중요한데 카카오에서 나름 발빠르게 대응을 해줬네요. 다행스럽습니다~ㅎㅎ

 

내일은 배그도 업뎃하고, 카카오 미니도 재판매 시작되고 여러모로 좋은 날이네요~~

 

부디 주가도 덩달아 올라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