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선물거래 개시!! 우리나라는 금지에요~! :: 마이퍼펙트프리덤

비트코인이 미국 시카고옵션거래소(CBOE)와 시카고선물거래소(CME)에서 10일, 18일 선물거래를 개시할 예정이라네요~


주식하시는 분들이 한번쯤 들어보셨을 옵션거래를 시작한다는거죠. 어찌보면 정식으로 제도권 금융시장으로 데뷔한다는


뜻이고, 인정을 받았다는 뜻이니 좋겠네요. 근데 실제 가격은 우리나라에서는 이틀동안 40% 빠졌다죠. 선수들이 풋에


걸 가능성을 높게 본다는 뜻이겠죠?


뉴스에 팔아야 되지만 이제와서야, 올해들어서만 10배가 넘게 올랐음에도 손대시려는 분들이 있듯이, 옵션을 시작한다고


하니 또 이걸 어떻게 하는건가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죠? 안타깝게도 우리나라에서는 못합니다~ 마음 비우셔요~~


금융위원회에서 암호화폐(가상화폐)를 파생상품의 기초자산으로 인정할 수 없다는 유권해석을 내렸데요~옵션은 파생상품


중 하나거든요. "**에서 파생되었다" 이런얘기 들어보셨죠? 그 파생 맞아요~ 그러니까 금융위 얘기는 가상화폐를 기반으로


나오는 어떤 금융상품도 인정할 수 없다는거에요~ 그러니 포기하세요~ㅎㅎ


이런 것에 관심가지실 선량한 시민들을 유혹하고자 또 친절하신 증권사에서 설명회까지 준비해주셨으나 다 취소되었어요~


자꾸 관심이 가신다면 당분간은 뉴스도, 주식도 보지 마시길 바랍니다~ 손대시는 순간을 평생 후회하실 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