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성탄 심야버스(올빼미버스) 운행 확대~! 막차걱정 없이 놀자~!ㅋㅋㅋ :: 마이퍼펙트프리덤

서울시에서 금요일(12월8일)부터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심야버스 운행노선을 2개 신설해서 운영한다고해요~


하나는 N854(사당~건대입구)구요, 정류장은요~

두번째는 N876(새절역~여의도역)이구요, 정류장들은요~

두 노선 모두 매주 5일을 운영해요~ 수,목,금,토,일요일요~ 물론, 25일하고 1월1일은 자정부터 새벽3시반까지 운행예정


이에요~ 연말에 약속도 많고 택시잡기도 힘든데 잘됐죠~ㅎㅎ 막차걱정없다고 너무 달리지는 마세요~과음은 절대로


좋을게 없어용~~~


아, 기존 운행중인 올빼미버스 3개 노선(N13, N15, N26) 노선도 노선별 2대씩 증차 운행한다고하니 배차간격이 조금


줄어들겠어요~ 서울시에 감사해요~ㅋㅋㅋㅋㅋㅋ


기타 더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교통정보 시스템(http://topis.seoul.go.kr/)을 활용하시구요~


즐거운 연말 연시 보내시자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