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 여행권 받자!! 하나투어 만우절 이벤트~! 태국 방콕 보내준데요~ㅎㅎ :: 마이퍼펙트프리덤

오늘이 4월 1일 만우절인거 다들 아시죠? 하나투어에서 만우절 맞이 이벤트를 한데요~

 

저도 이제 발견하고 부랴부랴 응모하고 오는 길이에요~ 혹시 아나요~

 

응모방법 어렵지 않으니 한번 해보세요~ 일단 현혹하기용 당첨상품부터~ㅋㅋㅋ

아주아주 운이 좋을 경우 방콕 무료항공권.....너무 갖고 싶네요 ㅜㅜ

 

자, 응모방법은요, 네이버에서 '하나투어 방콕' 검색하고 url을 넣으면 되는데요 응모사이트에 들어가야하니

 

일단 네이버에서 '하나투어 방콕'을 검색 ㄱㄱ

맨위에 똭!! 나오네요~ 클릭하시면 하나투어 홈피로 이동되요~

이벤트에 대한 설명이 쫙~~~나와요~

오늘만이고, 당첨발표는 낼모레~ 속전속결! 좀 더 내려보시면 참여하기 버튼 보이실거에요~ 클릭~!

url 따야하는 페이지 주소가 나와요. 저 주소를 누르고 들어가면 네이버 화면이 나오는데요

 

거기서 '하나투어 방콕'을 검색하고, 그 url을 복사해와야되요~

 

복사해온 주소를 첫번째 줄에 붙여넣기하고, 이름과 전화번호만 넣으면 끝

 

2가지 사항 확인 누르고 제출 누르시면 응모 끝이에요~

현재까지 참여상황은 이미 1만건이 넘었어요~ 그러니 당연히 1등 상품은 방콕 항공권이 되겠네요~

 

혹시 아나요~여러분이나 제가 뽑힐지~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유의사항 읽어보시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