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드라이버 신기능 오픈!! :: 마이퍼펙트프리덤

카카오T 드라이버 많이들 이용하시나요? 저는 카카오드라이버를 한번 이용해본 이후로

 

다른 대리운전은 이용해본적이 없어요. 물론, 제가 카카오 주식투자를 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것보다 너무너무 편하거든요. 등록해놓은 카드로 자동결제되니까 현금없어도 되고

 

기사님 카드단말기에 카드긁는거 아니고 자동결제되는거거든요.

 

처음부터 행선지 입력하고 콜하니까 만나서 어디로 가달라고 자세히 설명할 필요도 없고

 

막상 만나서 요금더달라거나 실랑이 벌일일도 절대 없고 너무 편하더라구요

 

또하나, 끝나고나면 기사님 평가를 해요. 혹시 마음에 안들었다면 다음부터 그 기사님은

 

제 콜을 못받도록 하는 기능까지 있으니 얼마나 편하게요~ㅎㅎ

 

근데 이번에 편리한 기능이 하나 더 생겨서 소개해요~

짜잔~~~~경유기능이에요~!! 왜 친구들이랑 같이 술먹다가 비슷한 방향이면 태워서 가다가

 

내려주는 일 많잖아요? 근데 대리기사님 만나서 이거 부탁드리기가 왜이렇게 죄송한건지....

 

걱정도 많이 되구요~

 

'경유지 있으면 콜 부를 때 얘기했어야죠! 에이~ 시간 더걸리는데...만원 더 내세요!!'

 

이런거 당해본적 있으시죠? 그래서 되게 무섭기도하고 죄송스럽기도 하더라구요

 

이런걸 사전차단하는 카카오드라이버의 신기능이 생겼네요~! 여~~~윽시 카카오~~~!

이렇게 카카오는 우리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 듯해요~ㅋㅋㅋ

방법이야 뭐, 아주아주 간단해요~ 그냥 도착지검색 오른쪽에 있는 경유 버튼을

 

누르시면 중간에 들를 곳을 설정할 수 있답니당~~

 

앗!!! 술김에 경유지 설정안하고 그냥 부르셨다면?

짜잔~~호출 후에도 왼쪽 하단에 경유추가 버튼을 눌러서 추가하실 수 있어요~

 

뭐, 기사님이 도착하실 때까지 잊고 있었다거나하면.....별수없이 기사님께 말씀드려야겠죠^^;;;

 

하지만, 제 경험상 카카오기사님들은 하나같이 세상 친절하셨어요~

 

물론, 평가를 남기는 것 때문에 그러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무튼 우리입장에서는

 

친절하시면 좋죠~ 우리도 같이 세상친절하게 대해드리면 되니까요~

 

혹시 잊으셨더라도, '저, 사장님 죄송하지만 한군데만 잠깐 내려주고 가면 안될까요~'

 

말씀하세요~ 카카오기사님들은 흔쾌히 콜해주실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