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관련된 호재 한번 정리해보자~! :: 마이퍼펙트프리덤

다음주 장을 준비하면서 카카오 관련한 뉴스가 뭐가 있나 한번 살펴봤어요~ 괜찮은 뉴스들이 몇개 보이네요~

 

실적과 직결되는 카카오 미니 판매 재개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출시, 롯데백화점 본점에 문연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대박히트!

 

카카오의 점유율과 활용도를 높여주는 공인전자문서중계자 신청까지 현재로서는 좋은 기사만 눈에 띄네요~ㅎㅎ

일단 카카오미니 재판매 소식부터~!

 

이번달 30일 판매가 재개되요~ 이번에는 이전과 다르게 선주문 후발송이 아니구요, 그냥 주문하면 금방 발송되는 방식이에요.

 

수량은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예전과 비슷한 수준일거래요. 11월에 25,000대 였어요. 비슷하겠죠~ 과연 이번에는 어느정도

 

히트를 칠지 기대되네요. 작년 9월엔 40분만에 3천대 완판, 10월엔 15000대 9분만에 완판, 11월엔 25000대 26분만에 완판!!

 

구매방법과 가격은 기존과 동일해요~ 카카오 선물하기 메뉴 아시죠~ㅎㅎ

 

다음은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명동 롯데점~!

 

작년 12월 15일 명동 롯데본점 영플라자 1층에 카카오프렌즈 스토어가 오픈됐어요. 근데, 12월22일~25일 4일 동안의 매출이

 

무려 1억원이래요!!! 대박이죠~! ㅋ카오프렌즈 스토어 입점으로 영플라자 전체 입점객 수가 월평균 3만명 증가했다네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가치를 계산해보면 상상외의 금액이 나올 수도 있겠어요~ 작년 4분기 매출에 적지 않은 공헌을

 

했을 것 같아서 유난히 우리 프렌즈 캐릭터가 이뻐 보이네요~ㅋㅋㅋ

카카오페이 체크카드가 출시되요~ 복잡한 속내는 빼구요, 그냥 간단히만 설명할게요~

 

신청은 카카오페이 들어가시면 친절하게 상단 오른쪽에 카카오페이 카드 신청하기 메뉴가 생겼어요~ 신청하시면 되구요

 

아무은행이나 본인이 사용하시는 은행계좌로 연결할 수 있어요~ 그냥 다른 체크카드처럼 동일하게 사용! 소득공제 혜택!

 

포인트 적립형(0.3%)와 항공마일리지 적립형(스카이패스, 즉 대한항공 1500원당 1마일) 2가지로 나와요. 앞에건 연회비 없고

 

뒤에건 당연히 항공사 연회비 3만원 들어가지요~ 흠....근데, 솔직히 큰 혜택을 잘 모르겠네요....이게 어떤 파장을 끼칠지는

 

좀 더 고민해봐야겠군요~

 

다음은 카카오톡을 통해 공문서(민방위 통지 등)를 주고받을 수 있게 될 것 같다는 소식이에요. 카카오페이가 '공인전자문서 중

 

계자'지정 신청을 했데요. 말그대로 각종 공문서의 전자 유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사업자구요, 현재 SK텔레콤, 코스콤,

 

더존비즈온이 지정되어 있데요. 뭐 큰 무리없이 통과될 것으로 보이구요, 이르면 상반기 안에 취급 시작할 듯해요~

 

점점 카카오가 우리 생활속으로 깊숙히 들어온다는 의미로 좋은 일로 봐야겠죠~ㅎㅎ

 

 

이거 외에, 어제 '그것이 알고 싶다' 보신 분들 많으시죠? 가상화폐에 대해 다뤘는데요, 결론은 위험한 도박이므로 조심해라

 

이지만, 또 이런게 의외의 광고효과가 있어서 아마도 참여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질 것 같네요. 금감원에서 가상화폐계좌관련

 

은행 6곳에 대해 계좌조사를 한다고하지만, 이건 자금세탁 의혹에 대한 조사이니 우리의 업비트와 상관없어요.

 

또한, 가상화폐 등락할 때마다 업비트 갖고 불안해하시는 분들 계신데, 업비트는 어차피 수수료를 받는거라 비트코인 같은거

 

가격과 상관없어요, 걱정마세요~ 또한, 카카오는 현재까지도 철저하게 가상화폐 시장과는 거리를 두고 있어요. 아직까지는

 

제도권에서 인정받지도 못하고, 투기가 과열되는 위험해보이는 일과는 거리를 두는 것이고, 향후 시장이 안정되어 어느정도

 

참여의 필요성이 있을 때 우리 현명한 카카오 경영진에서 잘 대처해 주실테니 걱정마시길~~

 

 

지난주 카카오 수급 역대급이었던 건 다들 아실거에요~ 역대급 기관과 외인의 매수, 역대급 개인의 매도!

 

연기금, 사모펀드에서도 어느때보다 강한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어요. 누군지 모르는 거대한 힘이 어렵게 어렵게 주가를

 

컨트롤하며 금요일에는 개미들을 16만5천주나 털어내면서 단500원도 떨구지 않고 보합으로 마무리하는 신기술까지

 

선보여주셨어요~ 쌓인 힘들은 조만간 폭발할거에요~ 순간순간에 흔들리지 마시고 잘 붙잡고 계셔서 앞자리가 바뀌는걸

 

주주로서 바라보실 수 있길 바랍니다~! 이번 한주도 카카오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