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좋은 신용카드 소개합니다~병원, 쇼핑 할인 :: 마이퍼펙트프리덤

카드 혜택 받는데 재미가 들리다보니 이것저것 카드를 많이 알아보게되고, 조금이라도 더 혜택이 되는 카드로 갈아타게 되더라구요.

 

공부를 하고나니 조금씩 보는 눈도 생기고 나에게 맞는 카드를 고르는 눈도 좋아지는 것 같아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갖고 있는 카드 중에서도 실제로 필요가 있는 카드, 필요 없는 카드가 가려져서 불필요한 카드들을 정리하게 됐어요. 얼마 안되긴

 

하지만 납부했던 연회비 중 일부를 환급받는 것도 작은 보너스같은 기분이구요~ㅋㅋㅋㅋ

 

오늘 소개할 카드는 씨티카드 '신세계 씨티카드 콰트로' 라는 거에요. 사실 별 필요없는 카드라 생각해서 몇달전 없앨까 하다가

 

버리기 전에 한번 혜택이나 꼼꼼히 보고 버리자는 생각에 봤더니.....지금 딱 저한테 필요한 카드더라구요!!

 

요즘 병원갈일이 좀 많아서 평균 한달에 병원비만도 20만원 정도는 나갈 듯하고, 앞으로도 한동안은 그 이상 나가면 나갔지

 

이하로 떨어지지는 않을 것 같은데, 이 카드 세상에나 병원비를 5%나 할인해주네요!!!

저는 가장 매력적인게 병원,약국 5%, 쇼핑몰(신세계몰, 이마트몰,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7% 할인!! 딱 이거 2개로 끝입니다!

 

병원비만도 한달에 만원이상 절약될 듯 하구요, 쇼핑이야 다달이 편차는 있고, 기본적으로 카카오 체크카드를 많이 활용하지만

 

그 이상되거나, 비싼 물건(조만간 에어컨을 살 예정) 살 때는 당연히 7% 할인이 유리하겠죠. 그럼 아~~~주 중요한

 

전월실적기준을 살펴볼게요. 이거 모르고 혜택만 따지는건 정말 휴지 안들고 화장실 가는 겪이죠...ㅡㅡ;;너무 더럽나요....

흠....한도가 사실 쎄지는 않아요. 그래서 저도 이 카드를 1순위로 사용하지는 않구요, 아파트 관리비와 통신용금을 많이

 

할인해주는 국민카드 탄탄대로 이지홈(http://myperfectfreedom.tistory.com/61?category=726990) 카드를 1순위로 사용합니다.

 

지난달은 엄마 병원비를 대신 내드리느라 200만원이나 긁어서 다음달은 최고 등급으로 할인받을 수 있겠네요...ㅡㅡ;;;;

 

아, 이번달은 저희도 병원비가 많이 들어갈 달이니 다행이라고 해야하나....ㅡㅡ;;; 그럼 에어컨은 다음달로.....

 

왜냐면 위에 보시다시피 할인그룹별 한도도 있지만, 총 한도도 있으므로 이번달 병원비에서 2만원을 할인받으면

 

쇼핑몰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한도는 15000원입니다. 에어컨이 최소 130만원은 할거니까 7% 할인이면 한도를 꽉꽉 채우게

 

됩니다. 저는 이 두가지로 뽕을 뽑지만 아닐 분들을 위해 다른 혜택도 보긴 해야죠~

그래도 골고루 쓸 수 있는 혜택들이 많죠? 더군다나 연회비도 아주 저렴합니다~

제가 지난달 할인받은거 보여드릴게요~ㅎㅎ

 

점점 혜택의 종류나 방법이 복잡해지면서 이런 부분들도 꼼꼼히 챙겨야지나 받아먹을 수 있는 복잡한 세상이 되었어요~

 

알고 챙겨받으면 현명한 소비생활이 되지만 자칫 놓치는 순간 호갱님 되는거니까 열심히 보자구요~ 보다보면 쉬워요~

 

이런데 재미들려서 한동안 카드 파헤치기를 좀 하지 않을까 싶어요~ 열심히 올릴테니 보시면서 나에게 맞는 카드를 찾아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