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좋은 카드 소개! 술값, 노래방, 유흥비 할인카드!ㅋㅋㅋ :: 마이퍼펙트프리덤

낮보다 밤이 화려한 그대에게~~!!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드는 저녁에 술마시고 노래방가고 밥먹고 이런거 할인받는

 

카드에요. 진짜 그런게 있냐구요? 있어요! 근데 많이는 안깎아줘요, 그니까 술 좀 적당히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카드에서 나오는 위비 Five 체크카드에요. 체크카드니까 당연히 연회비 없어요~

 

어차피 연말 소득공제 때문에 체크카드 많이들 쓰시잖아요? 연말정산이랑 체크카드랑 무슨 상관이냐구요?

 

연말정산 관련 포스팅(http://myperfectfreedom.tistory.com/21?category=726990)부터 보고 오세요~ 아, 체크카드 써야되는구나

 

하실거에요~

주요혜택에 뙇! 나와있죠~ 외식부터 술 한잔까지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시라고...ㅋㅋㅋㅋ 혜택을 한번 볼게요~

저녁7시부터 12시까지 음식점, 주점, 노래방 5% 할인이라고 되있죠? 만원 이상 결제시구요~

 

저녁먹으면서 소주한잔하고 4만원 내면 2천원 할인이라는 뜻입니다. 건당 할인한도가 2천원이거든요~ 하루 1회니까

 

술한잔하고 기분 좋으셔도 노래방은 참았다가 내일가세요~ㅋㅋㅋㅋㅋ 쇼핑할인, 교통할인 이런것도 많지만 한도가

 

크지 않다보니 그냥 저녁 때 노는 것만으로 한도는 꽉꽉 채워서 할인받을거에요~

밥값, 술값, 노래방 이런걸로 한달에 60만원은 쓰시죠? 한달에 10번 이상은 노시죠? 저만 그런가요....ㅡㅡ;;;;

 

뭐, 그런다고 치면 2만원은 그냥 찹니다. 체크카드라 그런지 한도가 크지는 않아요, 그래도 연회비 없잖아요~ 어차피 체크카드

 

써야되잖아요~

 

현명한 소비생활이라는건, 어차피 본인이 평소 쓰는것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는 방향으로 쓰는거에요, 10% 할인쿠폰

 

있다고 쓸데도 없는 걸 사는건 절대 현명한 소비생활이 아니에요. 그냥 평소에 먹는 밥, 평소에 내는 관리비, 평소에 내는

 

통신비, 교통비. 이런 원래 내는걸 조금이라도 할인받을 수 있는 방향으로 사용하는게 현명한 소비생활이에요~

 

그러니까 어차피 쓸거라면 할인되는 카드를 찾는거구요~

 

사실 이런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더 좋은 카드가 있어요. 우리V플레티늄이라고 이것도 체크카드인데, 이건 체크랑 신용

 

겸용이고, 이건 시간대 제한 없이 낮에 밥먹을 때도 할인해주는 카드라서 이게 최고기는한데, 이건 현재 없어졌어요.

 

저는 발급받아 놓은게 있어서 이걸로 쓰구요. 위비Five는 그 차선책이라 소개해드리는거에요~ 혹시라도 전에 만들어놓은

 

우리V플레티늄카드 있으신 분들은 절대 없애지 마시고 갖고 계세요. 교통비 10%에 밥값 시간대 상관없이 5% 할인해주는

 

아주아주 좋은 카드거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