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여행3 - 속초맛집 선창활어(동명항) 엄청 저렴~ :: 마이퍼펙트프리덤

속초여행 시리즈 3탄입니다. 이번편부터 맛집 탐방입니다~ 속초가서 회를 안먹는다는건 말이 안되겠죠? 미국가서 스테이크


안먹는거, 베트남가서 쌀국수 안먹는거랑 마찬가지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 


동명항 근처에 부모님이 사시는 친구가 있어요. 당연히 그동네에 빠삭하겠죠~? 그래서 이번에 내려가면서 이곳저곳 추천을


좀 받았어요~ 당연히 1번은 횟집 추천을 받았죠. 당연히 속초 가자마자 첫번째로 간 곳이구요~ 영업시간이 밤 11시까지라서


저희가 아슬아슬하게 10시 도착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근데 11시 좀 넘어서까지 눈치없이 먹고 있었는데도 눈치 전혀


안주시더라구요. 신경쓸까봐 아예 근처에도 안오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양심껏 많이 오바시키지 않고 나오긴 했어요~


밤에 찍은 사진이라 그닥 잘나오지는 않았지만 뭐, 어케 생겼는지만 보시면 되죠?ㅎㅎ위치는 동명항이구요, 그냥 네비로


'선창활어' 직으시면 나옵니다. 중요한 메뉴판 공개합니다~!

이게 다에요~잡다하게 여러가지 않하시고, 딱 활어회 종류만 하세요~ 가격도 상당히 괜찮아요. 저희가 4명이었고, 저녁도 


못먹어서 엄~~청 배고팠거든요. 4명 다 회라면 환장을 하는데요, 모듬회 65,000원 짜리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가기 전에 친구가 그러더라구요. 동명항 횟집들 잔뜩 모인 부근에 있지만, 절대로 눈탱이 안치는 아주 괜찮은 곳이라서


본인도 부모님과 자주 가는 곳이라고~ 정말 그렇더라구요. 이모가 그냥 옆집 아줌마같이 친근하게 잘해주세요. 막 완전


깍뜻하게 손님처럼 대해주는게 아니라 그냥 동네 아줌마 같에요. 그래서 더 정도 가고 믿음도 가더라구요. 가장 중요한


아, 근데 엄~청 다양한 스끼다시를 좋아하는 분들은 비추에요. 스끼다시가 잘 나오지는 않아요. 대신 메인 메뉴로 승부합니다!

우리의 모듬회 '대'자 공개합니다!!!!!

크아~~~~~~~~~~~~죽음입니다!!! 사진상으로는 그리 않많아보일지 몰라도 4명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그리고, 정~~~~~말 싱싱합니다. 회가 나왔을 때 3마리가 다 살아서 꿈틀거렸고(사실 전 조금 징그러워서 사진만 찍고


상추로 눈을 다 덮어주었어요....ㅜㅜ) 맨 왼쪽에 있는 녀석은 다 먹을 때까지도 끝까지 살아있더라구요...좀 미안했어요...^^;;;;;;;


지금까지 회 많이 먹어봤지만 이리 싱싱한 회는 정말 세손가락 안에 꼽을 것 같아요~ㅎㅎ대만족입니다!

매운탕도 무료!! 원래 회 먹고서 배불러서 국물이나 몇 숟갈 먹으려그랬는데 먹고보니 밥을 부르는 맛이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밥을 반공기나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잘 때까지 배가 안거졌다는.....ㅡㅡ;;;

나오는 길에 사진 몇장 더 찍었어요~ 물고기들 정말 엄~청 많죠? 먹음직스럽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올때도 들러서 회 좀 잔~뜩 충전하고 가렵니당~~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