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여행시리즈 중 보너스~! 막걸리 ㅋㅋㅋㅋㅋㅋ :: 마이퍼펙트프리덤

속초 여행 시리즈를 시작했어요~7편 정도까지 갈 예정이에요~ 하루에 2개정도 올릴 예정이니 다음주 수요일정도면 마무리


될 듯 싶습니다. 주로 맛집 정도가 들어갈거니 속초 여행 계획 있으시면 관심갖고 지켜봐주세용~~^^


낼부터 본격적으로 쓰긴 할건데, 자기 전에 간단하게 하나만 덤으로 올립니다~ 막걸리에요!ㅋㅋㅋㅋ


속초가면 늘 챙기는 것 중 하나가 막걸리입니다. 원래 막걸리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뒤끝이 너무....ㅜㅜ) 속초가면


꼭 막거리 마시고, 서울 올라오기 전에 몇병 사옵니다~


사진부터 보시죠~~~짠~~~~~~~~~~~

빛깔 죽이지 않나요? 엄~~~청 진하죠~~ 서울에서는 못보던 녀석인데 속초에 있길래 맛있어서 맨날 사갖고 올라옵니다.

그다음 요녀석!! 이 두 아이를 늘 데리고 서울로 올라와요~ 남편은 곤드레를 더 좋아하고, 저는 옥수수를 더 좋아해요~


옥수수가 좀 더 달아요~ㅋㅋㅋ 가격은 파는 곳마다 다르긴해도 대체로 2~3천원 정도에요~


사진찍다가 알았네요. 고드레 막걸리는 정선명주..........정선거를 왜 저는 속초에서........ㅡㅡ;;;

뭐, 어때요, 그냥 제가 맛있어서 사온거니 어디서 샀느냐는 중요하지 않아요!!


각2병씩 사와서 이번주는 이 아이들을 벗삼아 오붓한 저녁을 보냅니다~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