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여행4 - 속초 맛집 청초수물회 :: 마이퍼펙트프리덤

속초여행시리즈 4탄입니다. 맛집투어 이어갑니다~ 첫째날 회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꿀잠을 자고 일어나 상쾌한 속초 공기


한번 마시고 아침은 라면으로 대충 때웁니다. 점심부터 기다리고 있을 맛집들이 있으므로 그냥 조금 요기만 했어요~


오늘의 점심은 청초수물회입니다. 속초가 물회도 꽤나 유명하구요, 특히 청초수물회는 이미 속초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있어요~


그동안 얘기만 듣다가 직접 가봤는데.....뜨악..........일단 규모가 압도적이네요!!! 

이건 뭐 거의 기업수준이네요. 주차 안내하시는 분들만도 2~3분인것 같구요, 주차장 엄~청 넓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보신적있나요....엘리베이터 있는 물회집.....사장님 돈 엄청 버셨나봐요.....ㅜㅜㅜㅜ 부러우면 지는건데....제길.....이미 졌네요...ㅜㅜ

맛집투어에서 중요한 메뉴판 공개합니다.

가격은 비싸지도 사지 않은 것 같아요~저희는 해전물회 2인분, 성게알비빔밥, 홍게살비빔밥을 주문합니다.


아, 그전에 택배도 가능하니까 속초갈 시간 안되시는 분은 택배로~


자, 그럼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 한번 보실까요? 기대하세요~~~~



크...............맛있어보이죠? 잘 안보이신다구요? 그럼 좀 더 가까이 근접샷 들어갑니다~

꺄악~~~~~~~~~~~~침 고이시죠? 쫌 더 땡겨요?

보시는 것만큼 싱싱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아~~~~~~~~~주 죽음입니다!!!

두 비빔밥도 좀 땡겨볼게요

ㅎㅎㅎㅎ오늘 점심은 속초로 ㄱ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