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여행7 - 속초맛집 삼고집(고기집) :: 마이퍼펙트프리덤

7번째 속초여행 시리즈에요~ 이번이 마지막편이구요~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고기집인데요, 약간 독특하더라구요~

인스타하시는 분들은 몇번 보셨을거에요~ 인스타에 자주 올라오더라구요~ 고기부터 보여드릴게요, 특이하니까요~ㅎㅎ

특이하게 생겼죠? 부추와 깻잎을 잘게 썰어서 고기로 말은거래요. 사장님(?)이 서빙을 해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세요~


어떻게 먹으라고 설명도 해주시고 불판에 이쁘게 올려주시더라구요~

금방 익어서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니 좋더라구요~

음....익히니까 사진으로는 그리 맛있어보이지 않는군요...옆에 하얀건 치즈에요~ 구워먹는 치즈 아시죠? 달콤하고 꼬소하고~


저렇게 구워서 땅콩소스에 찍어서 절인 깻잎에 치즈와 함께 싸먹으면 되요~ 저는 속초에서 처음 봤는데 인터넷 쳐보니


이런 곳이 서울에도 있더라구요. 같이 간 친구들은 맛있어했는데 굳이 서울에도 있다면 속초까지 와서 먹을필요는....ㅡㅡ;;;;


중요한 가격표!!


어차피 내용물은 깻잎과 부추기 때문에 1판(위에 저희가 시킨게 2판이에요)에 19000원이면 그리 싸지는 않은 것 같아요


내용물 빼면 고기는 많이 안들어가는데.....치즈도 만원이에요.....가격은 별로 안착해요.....ㅡㅡ;;; 그래서, 사실 다녀왔던 속초


맛집들 중에는 가장 비추이기는해요. 물론 맛은 있었으나...ㅎㅎ;;;;


고기는 2판만 시키고 된장찌게와 비빔막국수로 조금 모자란 배를 채웁니다~ 특이한건 고기굽던 불판(약간 오목함)에 


된짱찌개를 부어줘요

이 두가지는 뭐, 평범하네요~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은 듯하지만, 가격을 살짝 내려주시면 어떨까 싶네요~


마지막으로, 인스타에 이 음식점이 많이 올라온 이유는 이것인거 같네요~

물론 공짜니까 감사히 먹긴 하지만, 100g..........3초만에 없어지더군요.....ㅜㅜ


이상! 속초여행기 마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