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편의점 10% 할인카드~!! :: 마이퍼펙트프리덤

오늘 소개해드릴 카드는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에요~ 사실 이 카드 발급받게 된 계기는 혜택은 안봤구요, 그냥 출시할때


차량 블랙박스 주는 이벤트를 했었어요. 얼마 이상 사용하면 줬던 것 같기도한데, 가물가물하네요~ 어차피 체크카드라


연회비가 없어서 없애지는 않고, 그냥 갖고 있었는데요, 새로 이사온 집 앞에 GS편의점이 있거든요~ 근데, 여기가 할인카드


이런걸 엄청 잘 알려주세요. 무지무지 친절한 사장아저씨~ 제 지갚에서 카드 보시더니 이거 10% 할인되는 카드인데 왜


딴걸로 결제하냐고 하시더라구요~ 헐.....대박!!! 일단 모냥부터 보여드릴게요~

뭐, 심플해요~ 한동안 지갑에만 넣어놔서 거의 새거수준....ㅋㅋㅋㅋㅋ편의점 싸장님 덕분에 카드의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게


됐어요~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특히나 편의점 자주 이용하는 자취생들에게는 아주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막상 혜택을 보고나니 카드발급 받았던 때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돈쓰는거마다 신한계좌에 입금하고 카카오페이로


결제해서 10% 캐쉬백 받았던 기억이 나요. 물론, 발급받은 달 반짝하고 말았던 것 같긴해요. 스벅은 비싸서 잘 못가고....ㅜㅜ


저한테 가장 좋은 혜택은 집앞 편의점 10% 할인이네요. 이게 가장 강력해요~ 근데, 보통 마트에서 장을 보기 때문에 저희집은


편의점에서 살 게 많지는 않아요~ 혼자 사시는 분들에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기왕 시작했으니 중요한 할인한도를 봐야겠죠~

카드혜택에 대해 좀 연구해보니, 체크카드건 신용카드건 중요한건 실적조건과 할인한도더라구요. 결국은 카드사에서 손해볼


짓도 않하고, 실적조건과 할인한도를 제대로 챙긴다는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이 카드도 혜택봤을 때는 좋구나 생각했지만


막상 할인한도를 보니 조금 실망스럽기는해요. 


하지만, 카드는 많고 혜택은 다양하다!!!! 결국, 본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찾는 것이 관건이더라구요~ 원롬에서


자취하시는 분께, 제가 쓰는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http://myperfectfreedom.tistory.com/61?category=726990)


같은거는 필요없잖아요, 혼자 사는 총각에게 병원 갈 일도 별로 없는데 병원비 할인되는는 카드 필요없잖아요?

http://myperfectfreedom.tistory.com/102?category=726990


어쩜 편의점을 애용하는 혼족들에게는 이 카드가 더 효율적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올댓서비스 소개해드려요~ 이건 저도 한번도 안써본 혜택~~


딱이네요~ 이런 날씨에는 스키장이죠~~~ㅎㅎ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