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할인카드 소개~! 삼성카드 taptap~! 통신할인, 영화할인은 덤~! :: 마이퍼펙트프리덤

오늘은 삼성카드를 하나 소개해드릴까해요~ 우리나라 페이시장의 큰 축을 차지하고 있는 삼성페이~! 점유율이 얼마나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카카오 빠인 저는 카카오페이 점유율이 확 올라가면 좋겠지만, 제조사의 힘을 빌어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삼성페이 또한 큰 축인거는 어쩔수가 없네요. 기왕에 AI로 협업 시작한 김에 삼성과 카카오가 페이시장도


협업을 하면 좋으련만....아무튼, 오늘 소개해드릴 카드는 삼성페이 10% 할인카드에요~! 바로 삼성카드 taptap!


주요 혜택은 크게 3가지~! 삼성페이 10%, 통신사 10%, 영화 5천원이에요~! 연회비부터 한번 볼까요?

국내전용, 해외겸용이 연회비가 같다면 당연히 해외겸용으로 해야겠죠~ 해외여행뿐아니라 직구에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근데, 연회비야뭐, 삼성카드 홈피에서 해도 첫해는 면제구요, 신용카드 박물관 같은 곳에서 설계사를 만나시면 대부분


연회비+@의 지원을 해주니까요~ 참 안좋은 현실이네요,,, 아는 사람만 혜택을 받는 이 현실이 안타깝네요...


제 카드소개를 몇번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카드 혜택에서 중요한 부분은 저 할인율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게 바로


할인한도에요. 항목별로 자세히 좀 보아요~

겔럭시 시리즈 유저들이 대부분 사용하는 삼성페이라서 이부분 할인이 좋은 혜택이긴 하지만요,,,,


그러면 그렇지....ㅡ,.ㅡ 할인한도가 5천원이에요....대신 전월 실적조건이 30만원이라서 부담없긴해요~


흠.....좀 치사하긴 하지만.....발급월과 그 다음달은 이용실적 상관없으니........흠흠.....뭐, 카드사들도 치사하게하니까...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상당히 괜찮은 혜택이에요~ 통신비 10% 할인!! 이거 큰거에요~ 대신 한도가 5천원이니까, 이 카드는 싱글들을 위한


카드인 것 같아요. 그래도 전월실적 30만원 조건에 통신료 10% 할인은 꽤 괜찮네요. 삼성페이와 합하면 한달 1만원은


기본으로 먹고 들어갈듯~

마지막 영화할인 5천원까지 합쳐지면서, 이 카드는 싱글이면서 연인이 있는 사람을 위한 카드라는게 밝혀지네요~!


겔럭시 시리즈를 쓰는 삼성페이 유저로서 본인의 헨드폰요금이 5만원 안쪽이고, 한달에 한번정도는 연인과 영화를


보는 분들은 한달에 30만원 이용실적 조건만 채운다면 월1만5천원 정도는 할인받으실 수 있겠네요~


기타 자잘한 할인혜택은 포함시키지 않았지만, 싱글을 위한 카드로는 괜찮은듯해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