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혜택과 편리함을 자랑하는 우리듀엣플레티늄 체크(하이브리드) 카드 :: 마이퍼펙트프리덤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드는 우리카드에서 나오는 '우리듀엣플래티늄' 이라는 카드에요~ 제가 가진 카드 중 거의 최고의 카드라고


할 수 있는 카드에요~ 이유는요, 연회비가 2천원인 체크카드인데도 혜택이 아주 좋구요, 통장에 잔액이 부족할 때는 신용카드로


전환도 되요. 그래서 하이브리드카드라고 부른다더라구요~ 근데, 안타깝게도 지금은 발급종료(판매중단)된 카드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개드리는 이유는, 이미 만들어놓으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요~ 이거 나오고서 인기 엄청 좋았거든요


근데 갖고는 있으나 혜택을 잘 몰라서 못쓰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우리카드 홈페이에는 이제 안나와서 혜택


확인하려면 따로 문의를 해야해요~ 다른 블로그 같은 곳들을 뒤져봐도 잘 안나오더라구요~그래서 참고삼아 올리는


것이니 자랑질은 아니라는거.....ㅡㅡ;;;;

플레티늄이라는 이름에 맞게 고급스런 실버로 디자인이 멋져요~왠지 플래티늄 카드를 갖고 있으면 내가 부자인듯한....ㅋㅋ


뭐, 기분으로라도 부자되보는거죠~ㅋㅋㅋ 혜택 나와있는것을 예전에 찍어놓은게 있는데 화질이 별로네요

위 2사진이 혜택이 자세하게 나오기는 했는데요, 보기쉽게 정리된 표로 설명을 드리는 편이 낫겠네요.


보시다시피 교통할인이 무려 10%에요~ 다만 할인한도가 2000원이므로 2만원까지만 이 카드로 사용하시고, 그 이상은


다른 할인되는 카드(저는 국민 이지홈카드로 5%할인)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형마트와 휴대폰요금이 5만원 이상시 마트는 2500원(즉 5%), 휴대폰은 4천원 할인(즉 8%)이에요~ 이것도 쏠쏠한데요


무엇보다 이 카드의 초강력 혜택은 음식점 3만원 이상시 1500원(5%) 할인이에요~ 이것과 비슷한 혜택으로 우리카드의


위비five체크카드가 있는데요, 이 카드는 저녁시간에만 되거든요. 근데 듀엣플래티늄카드는 그냥 아무때나입니다.


다만, 일1회이고 1500원이라는거. 왜 회사에서 팀별로 점심값 걷어서 밥먹는 곳들 있잖아요~ 그걸 이 카드로 활용한다면


음식점 할인만으로도 할인한도까지 꽉꽉 채워서 절약할 수 있겠죠~ 그래서 이 카드가 제가 생각하는 가장 강력한 혜택의


카드에요~ 나머지는 그냥 가볍게 보시면 되겠어요~


어차피 이 포스팅은 카드 이미 갖고 계신 분들만을 위한 거니까 필요하신건 저 표만 있으면 되겠죠~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