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이모티콘 제공 이벤트~총25종이나 준다네요~ :: 마이퍼펙트프리덤

카카오뱅크에서 이벤트를 하네요~ 이모티콘 제공 이벤트인데요~ 이번달 말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6개월간 매주

 

새로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다고 해요~ 얼마전에 금융자동화기기(ATM) 수수료 면제 혜택을 내년 6월까지 6개월

 

연장한다고 발표하더니 신규회원 모집에 박차를 가하려나 봅니다~

 

근데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주는건 아니구요, 당첨된 1000명에게만 주는 이벤트네요~ 신규 가입하고 계좌 개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구요, 이 중에 1000명을 뽑아서 주는거래요~

기존 가입자 입장에서 조금 배아플뻔 했는데 그래도 추첨이라 배가 좀 덜 아프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운이 별로 없어서 이런거 당첨 잘 안되거든요~^^;;; 뭐, 그래도 남들보다 일찍 가입해서 혜택 많이 많이 누리고

 

있으니 마음을 곱게 써야겠죠~ㅎㅎ

 

아직 사용 안해보신 분들, 이모티콘도 받을 겸 어여어여 가입해보세요~ 인터넷뱅킹에 새로운 세상이 펼쳐집니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