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지아 액션캠 4K 구매기~! :: 마이퍼펙트프리덤

지난 광군제때 중국 사는 친구를 통해 샤오미 미지아 4K 액션캠을 샀어요~ 워낙에 레포츠 특히 스쿠버다이빙을 좋아해서


고프로를 사고 싶었지만 가난한 저는 샤오미로 만족하기로 해요....ㅜㅜ 광군제라 세일한다기에 너무 급으로 질렀더니


지난 포스팅대로 그닥 싸지 않은 가격에 삽니다....ㅜㅜ

http://myperfectfreedom.tistory.com/143

그닥 튼튼하게 포장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무사히 왔네요~ㅋㅋㅋ 친절하게 영수증까지....

대충 13만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드디어 떨리는 가슴으로 저희 소중이 액셤캠 흰 박스를 개봉합니다~!


짠!!! 굉장히 심플하죠? 왼쪽 검은녀석이 액션캠 본체인데요, 이걸 들어내면 테두리 흰 종이 밑으로 부속이 들어있네요~

구성이 이게 다에요 ㅡㅡ;;; 초단순! 그냥 컴퓨터 연결하는 케이블과 배터리 1개, 설명서 끝!! 설명서는 어차피 중국어로 되어


있어서 못알아보겠지만 그림이라도 보려고 일단 킵! 배터리를 막상 보니 하나 더 주문할걸 하는 뒤늦은 후회가 밀려오네요.


조그만 액션캠 크기비교를 위해 남편이의 라이터를 잠시 빌립니다

엄청 작죠~ 무게도 엄청 가벼워요. 여행다니다보면 사람들이 머리띠(헤드스트랩)에 액션캠 달고다니는거 많이 보이는데요


정말 머리에 달아도 부담없을정도로 가볍긴하더라구요~ 디테일을 좀 보면요~


정면은 단순하게 왼쪽 위 샤오미 마크와 살짝 밑에 전원을 표시하는 램프만 있어요. 

뒷면은 터치스크린이에요. 화면은 다음 포스팅에 핸드폰이랑 연결하는거 보면서....


밑면인데요, 오른쪽 구멍은 삼각대 같은 곳 연결하는 구멍이구요, 왼쪽에 화살표 그려진 정사각형 보이시죠? 저걸 누르면서


왼쪽 방향으로 밀면 배터리와 SD카드 넣는 곳이 열려요~

이렇게~!

얼마 전 산 삼성 에보 64기가 SD카드 장착모습이구요, 안쪽을 보시면 배터리를 넣을 때 방향을 맞춰줘야 할 접촉부위가 보여요

안쪽 저 접촉부 3개 나와있는 곳과 배터리 홈 파진 곳을 맞춰서 넣어주시면 되요~그리고 위쪽 버튼을 살짝 누르고 계시면


2~3초 후에 효과음과 함께 전원이 켜지네요~

짜잔~! 화질 괜찮죠? 동영상 촬영해서 조만간 올릴게요~ 직접 화질 한번 감상해보시구요~


방수팩 장착, 부력봉, 어깨스트랩 구매, 핸드폰 연결방법들 차례로 포스팅할게요~ 밥먹고 금방 할테니 잠시 후 다시


방문해주세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