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이벤트~! 삼성페이 쓰고 갤럭시 S9 공짜로 받자~! :: 마이퍼펙트프리덤

핸드폰을 바꾸고 싶어진지가 한참 됐는데 s9 나오고 파격정책 뜨면 s9으로 바꾸고

 

아니면 s8 가격이 떨어질 것 같아서 기다리고 있는데 s8 가격이 안떨어지네요ㅡㅡ;;;

 

오늘 기사에 s9 베터리가 엄청 빨리 단다는 기사를 보니 또 망설여지기도하고....ㅜㅜ

 

뭐, 암튼 걍 좀 방관하는 중인데 삼성페이에서 s9 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하기에 한번 올려봅니당~

 

어차피 안되겠지만 요즘 페이들을 많이 사용하니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를 섞어 쓰는 분이라면

 

기왕 쓰는거 좀 몰아주고 이벤트도 노려보심이.....일단 낚시를 위해 경품부터~ㅋㅋㅋㅋㅋㅋ

갤9 잘 안팔린다던데 좀 팍팍 풀지....10명......ㅡ,.ㅡ

 

뭐, 큰욕심 부리지 말고 그냥 기왕 쓰면서 운좋으면 받는다는 생각으로....

 

참여방법은 그냥 간단해요, 삼성페이 들어가서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갑니당~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삼성페이 스탬프 이벤트를 찾으시면 되긴하는데요

 

웃긴게, 이 이벤트가 갤s8 이후버전부터는 안보인다봐요

 

노트8이나 이미 s9 으로 바꾼 사람한테 물어보니까 이벤트 페이지 들어가도 안보인데요

 

이렇게 보여야하는데 말이죠.....

 

s8 버전 이상 쓰는 사람들은 하지 말라는건지....후진폰 쓰는 사람만 꼬시는건지....ㅡㅡ

뭐, 저는 후진폰이라 참여가 가능하네요...ㅋㅋㅋㅋㅋ 그냥 참여하기 누르시면 됩니당

 

그럼 삼성페이 사용시마다 도장이 하나씩 찍히는데요

 

부정사용방지를 위해 한번 스탬프 찍어주고 나면 1시간 동안은 신규 스탬프 발급이 안되요~

 

그리고, 7개가 모이면 경품추첨에 응모되지만 꼭 7개까지 못 모아도

 

3개만 모여도 리워드 3천포인트 적립되니까 기왕 쓰시는거 삼성페이로 결제하시고

 

리워드라도 받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