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샵 스크래치 특집전! 캐리어 대박 할인~! :: 마이퍼펙트프리덤

발리 여행정보 찾아다니다가 우연히 대박 정보 발견해서 포스팅 합니당~

 

하나샵에서 캐리어를 엄청 저렴하게 팔더라구요~

 

제목에 써놓은 것 처럼 약간 스크래치 같은거 있는 상품들인데요

 

상관없지 않나요? 어차피 캐리어야 한번만 써도 스크래치 대박나는 제품인데요뭐~

http://www.hanashop.com/hanashop/main.asp

 

하나샵 메인에 들어가시면요, 위 화면처럼(링크걸었음) 진행중인 이벤트가 나오는데요

 

이 중에 스크래치 특집전이 있어요~ 클릭하고 들어가보실게요~

 

보시다시피 스크래치/오염/실밥 등 미세한 문제가 있는 상품이래요~

 

그래도 1,2차 검수로 깨끗한 상품을 받을 수 있게 해주겠다잖아요~

 

글구 어차피 외국한번 나갔다오면 스크래치 왕창 날 수 밖에 없는데요머

 

아무리 리퍼상품이라고 하지만 무려 19900원부터~~~ 혹해서 들어가봤네요~ㅋㅋ

근데 언제까지인지가 안나와있어요. 아마도 다 떨어질때까지가 아닌가 싶네요

 

보시다시피 품절상품들이 중간중간에 보이고 있어요~

 

저 39,900원짜리 로드사인 기내용 20인치는 정말 땡기네요~

 

글치만 작년에 블프세일로 캐리어를 이미 사버렸기 때문에 저는 패스~~~

 

가끔이라도 해외여행 다니시는 분들 이런 기회에 저렴하게 하나 쟁겨놓으심

 

좋을듯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