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반입금지 국가들(아이코스, 릴, 글로 전부 금지)-태국, 싱가폴, 대만 :: 마이퍼펙트프리덤

동남아 여행시 주의사항 하나 말씀드릴게요오~~

 

동남아 국가들 중에 전자담배가 금지되는 국가들이 있더라구요~ 액상담배뿐 아니라

 

요즘 많이들 피우시는 권련형 전자담배(일명 찌는 담배)인 아이코스, 릴, 글로도 포함이에요~

 

어차피 전자담배라고 태클걸어도 '이건 찌는 담배인데?' 영어로 설명할 자신 없으시죠?ㅋㅋㅋㅋㅋㅋ

 

뭐, 설명한다해도 안통해요, 찌는 담배도 안되요~

면세점에 가니 이렇게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네요~ 태국, 싱가폴, 대만이에요~

 

국가별로 좀 보면요~

 

태국은 연초도 1보루만 가능한거 아시죠? 엄청나게 엄격해요~

 

이분들 벌금때리는거 엄~청 좋아해요~ 벌금도 엄청나게 비싸요

 

전에 언뜻 듣기로 개피당 벌금을 매겨서 한보루면 몇십만원 나온다고 들었던것도 같고....ㅎㄷㄷㄷ

 

저도 작년엔가 갔다가 공항에서 어떤 남자분 잡힌 거 봤는데요

 

면세봉지에 2보루 들어있으니 세관통과해서 밖에 나와있는데도 공항 직원이 잡더라구요

 

하나는 친구거라고 하니까 친구 올때까지 안놔주고 붙잡고 있더라구요

 

아이코스 같은 전자담배 소지하고 있다가 걸리면 5천바트(17만원 정도?)이상의 벌금형

 

또는 체포까지도 될 수 있다고해요~

싱가폴의 경우 벌금이 더 쎄요....ㅡㅡ

 

'전자담배와 물담배 등 담배 유사제품을 구매하거나 소지, 사용하는 행위를 금지'

 

위반시 2000싱가폴 달러(163만원?)의 벌금을 물 수 있데요~

 

흠........대만은 반입 금지라고만 되어 있고 어떤 처벌이 있는지는 확인이 안되네요....

 

아무튼, 확실히 안되니 꼭 놓고 가시길.....

 

기분 좋은 여행에서 작은 것 때문에 기분상하면 안되잖아요~

 

못참으시겠으면 그냥 임시로 연초를 피우시길....ㅋㅋㅋㅋㅋ

 

요즘 아이코스 신버전 출시 소문도 솔~솔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릴은 연사(줄담배..ㅡㅡ;;;)가 되지만 아이코스는 안되서 불편하다는 분이 많으시던데

 

'아이코스 멀티(가칭)'라는게 나올거라는 소문이 있데요~

 

근데 막상 제조사에서는 아직 계획없다고 했다지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