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ROVL카드 판매중단 사전 안내 :: 마이퍼펙트프리덤

드디어 올 것이 왔네요...제가 블로그 만들자마자 소개했던 KB 국민카드의 로블(ROVL)카드라는 것이 있는데요, 판매중단 된다고

 

합니다. 모르시는 분은 이전 포스팅(http://myperfectfreedom.tistory.com/11?category=722955)을 참고해주세요~

 

이 카드는 블로그를 처음 만들어 자유여행싸게가기 시리즈를 시작하면서 첫번째로 올렸을만큼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압도적인 혜택의 카드입니다. 그래서 여행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이미 이 카드 조만간 없어질텐데 없어질텐데 하고

 

있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판매중단 예고가 나왔네요.

하긴....카드사가 어떤 곳인데 연회비 대비 혜택 큰 카드를 그냥 두겠습니까.....뻔히 발급 받아놓은 카드도 손해다 싶으면

 

혜택을 바꿔버리기도 하는데요머...가입자 수가 많아서 욕을 많이 먹어도 혜택 바꿉니다....예전에 혜담카드라고 있었어요.

 

지금은 혜담2만 있는걸로 아는데요, 처음에 혜담카드가 나왔을 때 혜택이 엄청 좋아서 가입자 폭증했는데, KB에서 손해라고

 

판단되니 혜택을 바꿔버리더라구요. 해지해도 상관없다고......

 

뭐, 어쩔 수 없는 경제논리니 이만하구요, 위에 보시다시피 내년 2018년 1월1일부터 판매중단이니 아직 기회는 남아있습니다.

 

홈피를 통한 발급은 이번달 22일(금)까지 가능하니,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얼른 발급 받아놓으시기 바랍니다.

 

근데, 이제 판매가 중단되면서 한가지 문제가 생기네요....저도 올해 발급받으면서 일단 내년 발리 여행때 쓰고, 2세를 준비하고

 

있어서 내년 하반기부터는 출산때까지 당분간 여행을 못갈 수 있으니 일단 없앴다가(연회비 아까우니...) 여행 다시 시작할 때

 

다시 만들어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꼼수는 쓸 수가 없겠군요.....ㅜㅜ

 

암튼.....필요하신 분 서두르세요. 사실 여행다니는데 이만한 카드가 없기는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