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hotels.com) 11월 할인코드요~ :: 마이퍼펙트프리덤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동남아가 그리워지는 계절이죠....ㅜㅜ

 

자유여행의 꽃! 숙소 예약을 저렴하게 할 수 있는 호텔스 닷컴(hotels.com) 11월 할인코드 안내드립니다~

 

 

5offkr 이에요~아, 5% 할인입니다~ 사용방법은 아시겠지만 혹시 모르실 분들을 위해 화면 캡챠했습니다~ㅋㅋㅋ

 

 

저게 무슨 화면이냐고 물어보신다면......더이상 도움을 드릴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가지 유의사항! 호텔스닷컴이 10박에 1박 무료 주는건 아시죠?

 

할인쿠폰 적용하면 10박에 포함안시켜줍니다~ 과연 10박에 포함시키는게 나을지, 지금 당장 5% 할인 받는게 나을지는

 

스스로 잘 판단해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