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치킨집~! 창동역 호치킨! :: 마이퍼펙트프리덤

치킨 값이 날이 갈수록 치솟고 있어요~ 이제는 치맥 한잔하는 것도 부담스러운 가격이 되버렸네요....ㅜㅜ 그러다보니 조금은


저렴한 가격의 치킨 브랜드들이 생겨나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2마리를 한마리보다 조금 비싼값에 주는건 마리당 가격으로


치면 싸지만 다 못먹으니 조금 부담스러워서 한마리가 저렴한걸 찾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찾은 것이 바로 호치킨(ho chicken)


이에요. 포장하면 엄청 싸구요, 먹고갈 수도 있는데 먹고가면 2천원 더 들어요. 요즘 많이 퍼지고 있던데 저희 집 근처


호치킨(ho chicken) 창동역점 소개해드려요~ 위치먼저 보시자면요

창동역 2번 출구 근처에요. 2번 출구에서 2~3분정도? 혹시 못찾으시겠으면 아무나 붙잡고 이마트 어디있냐고 물어보시면


다 알아요~

이렇게 왕복 4차선 도로가에 있구요, 휴대전화 가게 조명이 워낙 밝아서 어쩜 휴대전화 매장을 찾으시는게 더 쉬울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이렇게 먹고갈 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지금 보이는 모습만큼의 공간이 더 있어요~ 분위기가 굉장히 밝고 모던한 느낌


이랄까요? 술을 많이 마시고 취하기엔 좀 밝아서 취객도 없고 대체적으로 깔끔해서 참 마음에 들어요. 아자씨들이 소주 많이


드시고 치킨집와서 맥주마시고 막 취하는 그런 곳들 너무너무 싫어하거든요. 여기는 그럴 수 없는 분위기라서 다들 간단하게


먹고들 가세요. 가장 중요한 메뉴판 공개~!

크리스피치킨이 기본 후라이드라고 보시면 되요. 9500원, 순살이면 11,500원이에요~ 메뉴판 맨 위에 보시면 작은 글씨로


"본 가격은 2,000원 할인 된 포장 가격입니다. 모든 치킨메뉴는 순살로 드실 수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어요~


포장하시면 이런 박스에 담아주더라구요~

저렴한 가격답게 작은 박스에 잘 담아줍니당~ 저희는 반반을 먹는 경우가 많은데 반반을 담아도 종이로 구분해서 한 박스에


넣어줘요~ 이런 것도 비용절감을 해야겠죠~ㅎㅎ

솔직히 일반 브랜드 치킨들 18000원, 20000원 짜리에 비하면 양이 다소 적은 것 같기는 한데요, 저희는 입이 좀 짧은


편이라 딱 맞더라구요. 일반 치킨은 늘 조금씩 남기는데 이건 딱 맞아서 오히려 좋은듯~ㅎㅎ

ㅎㅎ 침넘어가시죠~! 요즘 여기저기 많으니 우리집 근처 호치킨은 어딘지 한번 찾아보세요~


단점은, 배달은 안된다는거....귀찮지만 나갔다 와야 한다는거.....ㅜㅜ


아, 치킨은 전화주문도 가능하니 미리 주문해놓으시면 가서 안기다리셔도 되요. 대충 10분 걸려요~ 도착 10분전에 전화로


주문하시면 가서 그냥 찾아만 오시면 되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