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농수산시장 회센터 가성비 좋은 횟집 추천~인어교주앱 활용 :: 마이퍼펙트프리덤

2017년의 마지막 만찬으로 어제는 구리 농수산시장(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을 다녀왔어요~저희 부부의 가장 선호하는 메뉴!!!


바로 활어회죠~!!! 저희는 정말 한달에 최소 2번 이상은 회를 먹는 것 같아요. 외부에서 다른 사람들과 먹는 것 말고 둘이서


먹는 것만 따져서요~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구충제는 꼭 챙겨먹는다는.....ㅡㅡ;;;;;


원래 다니던 거래처가 지난번에 좀 별로라고 느껴져서 이번엔 거래처를 바꿔보고자 인어교주앱을 활용해봤어요~


이전 포스팅(http://myperfectfreedom.tistory.com/164) 참고해주시구요~


후기 갯수와 내용이 괜찮고 젊은 사장님이 하는 곳이라 나름 괜찮지 않을까 기대하고 가봤어요~현우수산입니다~!


인어교주 앱에서 구리를 선택하시면 가게가 많이 안나와요. 그 중에 젤 위에 나오는 듯해요. 사장님이 잘생긴 젊은 분이더라구요.


한30대중반정도?? 2017년의 마지막날이라 만찬을 원하는 분들이 많은지 엄청나게 막히더니, 이 가게 앞에도 사람이


바글바글해요. 다른 가게에 비해 2배는 많은듯해요. 

사람이 엄~청 많기는 하지만, 젊은 사장님이라 그런지 노련하게 빨리빨리 잘 빼네요. 그냥 평소 다른 가게에서 걸리던 시간


정도밖에 안걸렸어요~ 취급품목은 활어회부터 킹크랩, 조개, 새우, 랍스터 뭐 다 있는 것 같아요~

음....확실히 저는 사진을 못찍네요....ㅡㅡ;;;; 맨 밑에 대방어 정말 대박인데....울 남편 허벅지만하더라구요..ㅡㅡ;;;


찾아가는 방법은 인어교주 앱 보시면 자세히 나오긴 하는데요, 이런 표시 찾아서 쭉~~~~들어가시면 되요

롯데마트 쪽 출입구(아마 1번 문일거에요)로 들어가시면 정면이 청과동이구요, 바로 오른쪽이 수산동이에요. 이 수산동에서


저 1번 표지판을 찾아서 그냥 쭉 들어가시면 되요. 맨 끝이에요.


근데요, 그리 멀지 않으면 퀵으로 시켜먹는 것도 좋은 방법인듯해요. 특히 이런 특별한 날에는....ㅋㅋㅋ


저희는 코스트코에서 소고기도 사온지라 간단히 먹기위해, 그리고 첫 거래라 아직 검증된 곳이 아닌지라 3만원어치 광어회를


주문했어요. 근데.....간단히 못먹게 주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이게 3만원어치에요.....너무 많아요ㅋㅋㅋㅋㅋㅋㅋ근데, 여기에 매운탕 거리를 싸달라고 했더니, 같이 넣어서


끝이면 맛있다시며, 가리비, 조개, 새우 등등을 잔~~~뜩 챙겨주시네요!! 감동이에요 ㅜㅜ

장난아니죠~~물론, 요새 구리 회센터가면 매운탕거리에 서비스로 해산물 싸주시는 가게들이 좀 있기는해요. 그래도 꼴랑


3만원어치 광어회사서 안주시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줘도 너무 많이 주셔서 살짝 당황스럽기까지 했다능....ㅋㅋㅋ


결국 회에 있어서는 식신인 저희 부부가 3만원어치 광어회를 다 못먹고 남겨서 2끼를 먹었답니당~


마지막으로 멋진 매운탕의 비주얼 공개하고 마무리합니당~ 현우수산은 사랑이에요~~^^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