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족발집~! 수유리 키다리족발을 소개합니다~! :: 마이퍼펙트프리덤

친구만날 때, 회식할 때, 집에서 배달시켜먹을 때 등등 가장 만만한 메뉴가 바로 족발이죠~!

 

사실, 족발은 대충 맛들이 비슷비슷하지만 아주 특출나게 맛있는 곳들이 가끔 있어요~

 

시청의 오향족발이 그렇고, 바로 수유리의 키다리 족발이 그래요~! 수유역 인근에도 족발집이 참 많아요~

 

그렇지만 저는 무조건 키다리족발만 가요!! 배달시켜 먹을 때도 키다리 족발만 시켜요~!

 

돈 받고 포스팅 하는 것도 아닌데 이렇게 예찬하는 이유는 가보시면 알게되요~ㅋㅋㅋㅋ

위치는 수유역에서 가까워요~수유역 8번 출구 나오셔서 첫번째 골목에서 왼쪽으로 들어가시면 강북구청이에요

 

구청 왼쪽에 GS25랑 사이에 작은 골목이 있어요. 그리 들어가시면 금방 보여요

이렇게 단독 건물이에요. 뭐, 큰 건물은 아니지만 나름 2층까지 통째로 쓰고 있어요~

음....요즘 추세랑은 좀 안맞지만 아무튼, 저 문구가 와닿을 정도로 엄청 친절하세요~저는 이제 사모님도 알아보실정도로

 

단골이랍니다. 못해도 2~30번은 간듯하네요 ㅋㅋㅋㅋ

대충 이런 인테리어인데요, 손님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1층에 테이블이 8개정도 있어요. 이 중 2개는 작은 방(?)같은 곳에 있어서 8~10명정도 오시면 오붓하게

 

드실 수 있음. 신발 벗는거 아니구요, 그냥 별도 공간이에요. 문은 없지만....

 

2층도 꽤 커서 단체손님들도 가능하답니다. 2~30분 정도는 충분할 것 같아요~

평범한 밑반찬이죠. 샐러드와 우거지국

요게 좀 특이하죠. 편육....족발 나오기 전에 맛보기 반찬정도...안타깝게도 편육은 리필이 안됨

짜잔~! 이게 늘 제가 먹는 '볼카노' 족발! 화덕에 구워서 땟갈부터 일반 족발과 달라요

 

살짝 달작지근하면서 부드럽고....뭐, 잘 표현이 안되지만 한번 먹어보시면 감탄하실거에요

 

제가 여기 생긴 초창기부터 가봤는데요, 어느새 입소문이 많이나서 이제 손님이 바글바글하네요~

 

더 파인애플과 같이 먹으면 맛이 아주 일품이에요~

흠.....오늘도 역시 저의 사진실력에 실망을 좀 하게되네요...ㅡㅡ;;;;

 

그냥, 직접 맛을 보심이......

 

가장 중요한 메뉴판~!

가격은 평범해요. 글고 사실 저 2~30번 다니면서 늘 볼카노만 먹어서 다른건 잘 몰라요^^;;;;;;;;

 

배달도 되구요, 장사가 잘되서 노원쪽에 2호점이 생겼다는 것 같아요. 그래서 강북, 노원, 도봉 정도는 배달이 된답니다~

 

제가 먹어본 족발중 오향족발과 견줄 정도로 독특하고 맛있는 키다리 족발~! 사랑입니다~!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