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자유여행 ...1) 티켓팅하기 :: 마이퍼펙트프리덤

5월은 가정의달..

 

엄마와 단둘이 처음 여행을 하게되었는데요..

 

처음이라 뜻깊고 준비할께 넘나 많았어요.

 

일단 여행날짜가 나온뒤.. 스카이스캐너, 카약등등.. 열심히 서치합니다.

 

한 일주일넘게 계속 찾아요..ㅋ 그중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해서 서치..서치후 우리나라 지마켓등 항공권이랑 비교

 

간혹.. 같은 비행기 시간대 같은 편명인데 스카이스캐너보다 싼경우도 있더라고요..

 

일단 저는 스카이스캐너에서 외국여행사인 tripair.com을 이용해서 티켓팅을 했어요.

 

외국여행사는 여권 번호가 필요가없어요..

 

당황하지마시고 간단한 정보입력 후 결재하면 발권완료..

 

참 쉽죠?? 하지만... 외국여행사들이다 보니 tripair말고도 환불규정이 까다로워요 ㅠㅠ

 

이점을 꼭... 유의하시고!!! 절대 시간대랑 안바꾸실 자신있으시면 외국여행사를 이용하시는것도 저렴하게 티켓팅 방법

 

우리나라 같은경우 소비자 보호원에...항의라도 할수있고.. 서비스가 좋은편이라 환불규정이 딱 정해져있지만..

 

외국은... 메일로 서로..싸워야해서? 까다롭기도하고 번거로와유 ㅠㅠ 이점 유의하셔서 티켓팅하시길!!

 

그렇게 간단한 정보를 입력후.. 결재하면 하루정도? 저는 바로 메일이왔어요.. 발권완료!!

여기 보이시면 예약코드, 티켓번호가있죠? 그럼 발권완료입니다.

 

웹체크인 안하실경우 여권만가지고 당일날 공항가시면 발권 바로 해주고요

 

아니면... 웹체크인을 항공사 공식홈가셔서 예약코드넣고 하면되요!!

 

일단 저 예약코드와 티켓번호는 소중하니깐 캡쳐나 프린트 꼭 잘해놓으시고요! 혹시모르니 결제한 내역도!!!

 

전 대만 국적기인 중화항공편을 티켓팅했어요...

 

대만을가게되면 에바항공, 중화항공은 대만 국적기고요.. 인타운서비스라고해서 돌아오는길에 미리 호텔에 짐을 안맡기고

 

 수화물을 붙일수 있는 시스템이있어요.. 대만 국적기만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전 티켓팅하자마자 웹체크인으로 미리 좌석 배정을 받았어요.

 

아 중화항공은 땅콩항공이랑 같은 스카이팀이예요;;;

마일리지는 일단 소중하니깐 모아둬요..ㅋ 땅콩항공이랑 코드쉐어도 한다는점 ㅋ

 

이렇게 티켓팅을 먼저 했습니다!!

 

두근 두근... 이제 여행 스케줄을 짜보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