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자유여행...3) 2018년 5월9일 2일차 :: 마이퍼펙트프리덤

2018년 5월 9일

 

호텔은 시먼딩에 위치한 "미드타운 리쳐드슨"

 

원래 오늘 일정은 화롄투어였는데요.. 화롄을 취소하고

 

브런치 → 임가화원  → 용산사 → 시먼딩 까르푸 → 자화당 → 타이페이아이(경극관람) → 호텔

 

이 일정으로 급히 변경하였답니다.

 

 

기다리는 사람이 꾀나있죠? 대만 현지사람들이 많이가는 곳같아요.. 현지인들이 많았거든요.

 

화롄일정을 취소하는바람에 조식을 신청을 안해서 급하게 검색해서 간 곳치고

 

넘나 엄마가 맛있게 드셨어요.

 

 

ㅋㅋ 한입먹다가 생각나서 급 사진을;;;

 

이렇게 만족한 조식을 시작으로 오늘 일정을 시작해봅니다.

 

시먼딩에서 택시를 타고 임가화원으로 이동 (택시비 270TWD)

 

임가화원 입장료 80원씩

 

이날 비가 조금씩왔는데요.. 화원에 운치도있고 나름 좋았답니다.

 

중국 사람들은 화원을 잘 꾸며놓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상해에있는  위위안(예원)보다는 임가화원이 더 좋았어요..

 

상해 위위안은 넓고 잘해놓았지만... 사람만 구경하다 나온 기분이였거든요..

 

임가화원은 한적하게 관람도 할 수있고 비도 살짝내려 운치도 더하고 너무 좋았어요.. 잘 정돈되고 관리를 잘한 느낌이랄까?

 

엄마도 너무 좋아하셨던 화원이예요. 정말 자유여행이다 보니 천천히 내가 가고싶은곳을 둘러보는 재미를 갖으며 다음코스로

 

다음 코스는 푸중BL06(임가화원)MRT를 타고 용산사(룽산쓰 BL10)로 갑니다.

 

같은 라인이기 때문에 용산사로 가는건 쉬워요. 륭산쓰역에 내려 1번출구로 저녁10시까지 개방 관람료는 무료입니다.

 

용산사는 타이베이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이라고 하네요

 

용산사에가시면 점괘도 볼수있다니 한번씩 해보시는것도 좋은거같아요

 

이렇게 용산사까지 둘러보고 택시를 타고 까르푸에 가요. 택시비 80TWD

 

까르푸에서 쇼핑을하고.. 2층 3층에 있는 물건이 가격이 달라서 가장 싼 매대에 있는 사진을 찍고..

 

계산할때 영수증 한번 확인 후 가격이 다르길래 고객센타가서 이야길 했어요..

 

확인 후 바로 그자리에서 차액을 줬어요 ㅋ 얼마 안되는 돈이지만.. 그래도 그레잇하게 소비를하고 ㅋ

 

( 사실 살께 많치않았어요... 다들 엄청 구매하시던데.. 저는 곰돌이 방향제랑, 닥터큐 곤약젤리, 누가크래커, 에그롤과자, 우롱차, 망고젤리, 저녁에 먹을 망고이렇게만 샀네요..)

 

까르푸에서 택시를 바로 타고 (75TWD) 호텔에 짐을 놓구 다시택시 이동 (140TWD)

 

오늘의 포인트 관광.. 자화당으로 갑니다.

 

자화당은 국가에서 인정 의료보험지정 진료소래요.

-

 족건사 자격증을 보유하는 있는 곳

 

가격대가 있지만 마사지투어인 만큼 한번 받아봅니다.

 

 

가격대가 있는편이지만 의사소통 잘되요

 

왼쪽은 한의원이라고하네요..

 

4번 마사지를 선택후 지하로 내려가서 개인룸안에서 받았어요..ㅋ

 

엄마는 좋아하셨지만.. 전 개인적으론 쏘쏘...

 

그냥 딴곳가서 두번 받을래요 ㅋㅋㅋ

 

자 이렇게 받고 다음 코스 타이페이아이 (경극) 관람을 합니다.

 

 

 

8시 공연시작 7시부터 입장가능

 

7시반부터는 경극배우들의 화장하는 모습과 전통옷을 입고 사진을 찍을수 있는 포토존이있구요

 

라이브 연주도 들을수있습니다.

 

왼쪽엔 한글과 영어자막이 오른쪽 스크린엔 일어와 중국어자막이있으니

 

왼쪽편에서 보시는게 더 좋아요.

 

생각보다 재밌었네요..^^ 아이들도 보고 이해할 수 있는 관람이예요!!

 

공연이 끝나면 1층로비에서 콜택시를 잡아줘요 ㅋ

 

택시를 타고 다시 호텔로..

 

오늘 일정도 이렇게 마무리... 맥주와 함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