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게임즈 공식 출범~!! :: 마이퍼펙트프리덤

카카오의 게임부문을 통합한 카카오 게임즈가 오늘(11월1일) 공식 출범했습니다~!

 

출범사에서 일 사용자수 3,000만명을 넘기겠다고 발표했답니다. 우리나라 인구가  지금 5200만(?) 정도 되나요?

 

그중에 아기들 빼고, 게임안하시는 어르신들 뺴고나면 얼마나 될까요.... 이렇게 생각하면 되겠나 싶어요

 

근데, 다르게 생각해보면 어차피 카카오게임즈는 국내에만 머물지 않습니다. 작년에 이미 북미.유럽에 진출해있죠~

 

그리고 제 경우만 생각해도 아침에 출근길에 한판, 점심시간에 점심먹고 시간남으면 한판, 저녁에 퇴근해서 한판

 

하루에 평균적으로 3번 이상 접속하네요^^;;;;;; 전 세계인들이 저처럼 한다면 3천만 아니라 3억이 가능할지도....ㅋㅋㅋㅋㅋㅋ

 

저는 카카오 투자자이기 때문에 카카오에 대해 굉장히 긍정적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 게임즈는 내년 코스닥 상장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미 한국투자증권으로 주관사 선정도 마치고

 

협의과정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서비스 중인 음양사, 이달 출시 예정인 배틀 그라운드 모두 어느정도 흥행이 보장된

 

게임들이고, 오늘의 카카오게임즈를 만드는데 일조했던 애니팡 시리즈,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등등 카카오게임즈의 가치는 계속 올라갈겁니다. 과연 내년 상장할 때 시총 얼마로 시작할지 기대되는군요

 

제가 기대하고 있는 앞으로의 카카오라는 종목 호재중의 하나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