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035720) 주가 :: 마이퍼펙트프리덤

오늘은 카카오 주가에 대해 한번 볼게요~ 전 주식투자를 즐겨 합니다. 시작한지도 이제 한7~8년정도 되지 않았을까 싶은데

 

잘 생각나지 않네요..투자스타일은......창피하지만 제맘대로 투자에요...ㅋㅋㅋㅋㅋ 재무재표, 차트, 흐름 머하나 뚜렷하게 할

 

줄 아는건 없어요, 그냥 다 쪼금씩...ㅋㅋㅋㅋ 잡종이죠~ 근데 젤 중점적으로 보는건 기업의 전망이에요~ 그래서 투자한

 

종목 중 하나! 카카오(035720)입니다!

 

최근 1년의 차트 한번 보겠습니다.

 

작년 11월에 7만원 정도였으니 현재 2배가 넘게 올라와있죠~ 코스피 이전, 카카오뱅크, AI 스피커 등 강한 호재가 여러개

 

터지면서 정말 무섭게 올라왔죠~ 최근엔 10월 13일 168,000원을 터치하고 보름정도 13만원 중반까지 터치하면서 조정을

 

거쳤습니다.

 

17만원 부근까지 갈 때 다들 그동안 조정없이 너무 많이 와서 조정을 해야한다고 외쳤습니다. 그런데 막상 3~4%씩 몇번

 

빠지니 그동안 조정의 필요성을 외쳐대던 사람들도 불안해하며 많은 사람들이 작년의 악몽을 떠올리고 던져버렸죠~

 

이게 개미들의 심리인가 봅니다...ㅋㅋㅋㅋ 전 어차피 장기 투자로 가져갈거기 때문에 장기적으로는 싸다고 생각했고,

 

기다리던 조정이라고 생각해서 조금만 더 샀습니다~ㅎㅎ

 

 

보름정도 조정을 거쳐 어제는 외인, 기관, 연기금 등 굉장히 좋은 수급을 보여주었습니다. 어젯밤 미국 연준도 금리 동결했구요~

 

모든 지표들이 아주 좋아서 이제 다시 시작하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카카오 월봉차트입니다~ 전 고점이 보이시죠? 19만원 살짝 밑입니다~ 이번에 시작하는 렐리는 부근까지 가주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물론 이달 중순 실적발표와 배틀그라운드의 영향을 받을텐데 부디 탄력을 보태주는 방향이었으면 합니다.

 

모두들 성투하시기 바라구요, 절대로 제 블로그를 보고 투자하시지는 마시고 그냥 재미삼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