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곰TV 나왔네요~ 잼있습니다~~ :: 마이퍼펙트프리덤

마요미 마동석님 주연으로 화재가 되며, 약680만명의 누적관객수를 기록한 '범죄도시'가 곰TV에 나왔네요~ 보고는 싶은데


막상 볼 타이밍을 놓치고나니 뒤늦게 극장가기는 뭐해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마요미님의 시원시원한 액션과 중간중간


삽입된 코믹적인 요소들이 많아서 재미있더라구요. 역시 흥행작은 그 이름값을 하는 듯합니다. 


대림동에서 강력반 형사를 하고 있는 마요미님이, 동네 조선족 조폭들 싸움을 중재하고, 지역의 파수꾼 역할을 하는 내용인데요


뭐, 큰~~ 줄거리가 있다기보다는 시원시원한 액션이 대부분입니다. 중간중간 잼있는 장면들 좀 있구요.



이런겁니다. 마요미님이 팔 뒤쪽을 다쳤는데 어마어마한 근육때문에 본인 팔꿈치 쪽을 못보는...ㅋㅋㅋㅋㅋㅋ진짜 저럴 것


같긴하죠~

 




범인에게 헬맷을 씌워놓고 헬맷을 내리치는 마요미님...정말 ㅎㄷㄷ합니다. 일반 손이 아파야 정상인데...뭐, 물론 영화지만요~


ㅋㅋㅋㅋㅋ



인근 조폭 두목 둘을 불러놓고 강제로 화해시키는 장면입니다. 이분들도 한인상들 하시지만 마요미님 앞에서는 순한 양이


되시네요...ㅋㅋㅋ


마요미님의 팔뚝! 이미 많이들 보셔서 잘 아시긴하겠지만... 옆에 계신 형사님들 허벅지보다 두껍습니다. 실제로 보면


정말 무서울 것 같긴해요. 


혹시 아직 못보신 분들, 곰티비 들어가시면 다운(유료)받으실 수 있으니 집에서 맥주한잔에 '범죄도시' 감상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