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대비)쇼핑하면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받기~ :: 마이퍼펙트프리덤

블랙프라이데이가 실검에 계속 올라오고, 관련 뉴스, 관련 이벤트들이 계속 올라옵니다. 미국의 행사지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행사이니만큼 국내업체들도 행사를 많이 하네요. 쿠폰, 할인 행사들을 많이 해서 국내쇼핑도 한번 살펴봐야 할 듯해서

 

국내쇼핑시 유용하게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받는 법을 급하게 포스팅합니다~

 

대략적인 흐름은요,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제휴된 쇼핑몰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우리가

 

평소 많이 이용하는 쇼핑몰들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시아나를 통해 들어가서 쇼핑하면 일정부분 구매금액에 대한

 

항공마일리지를 적립해줍니다.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은 작은 마일리지라도 모이면 공짜 항공권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유용합니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으로 들어가볼게요

로그인하시고, '아시아나클럽'을 클릭합니다.

왼쪽에 '샵앤마일즈'를 클릭합니다.

 

들어갈 수 있는 많은 제휴사이트들이 나옵니다.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쇼핑하시면 되요~

 

두어달 사이 제가 쇼핑하면서 적립받은 마일리지내역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티끌모아 태산이라죠~ㅋㅋㅋㅋㅋ

 

그리고 보통 신용카드 사용으로 적립되는거 보면 1천원당 1마일, 1500원당 1마일 이런식이잖아요. 그거 생각하면 결코

 

작은 비율이 아닙니다.

 

한가지 주의하실 사항!!

 

직접 접속하셨을 때 쓸수있는 쿠폰을 이런식으로 제휴사이트 통해 들어오면 못쓰게하는 경우들이 종종 있습니다.

 

이부분을 비교해보셔서 어떤게 유리한지 판단해야합니다. 뭐, 정확히 계산하면 마일리지의 가치까지 계산해야하겠지만

 

저는 그렇게까지는 않하구요, 그냥 쿠폰 못쓰게하면 직접 접속해서 삽니다. 보통 쿠폰이 5%정도 할인이나 2~3천원정도

 

할인해주잖아요~ 일단 살때 싸게 사는게 최고라 생각해서 그냥 가격우선으로 선택합니다~

 

큰건 아니지만 현명한 쇼핑에 도움되십사 포스팅합니당~~~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