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대비) 다이슨 V8 현재가격 :: 마이퍼펙트프리덤

2017년 블랙프라이데이 대비 시리즈 이어갑니다~ 뭐니뭐니해도 제가 가장 사고 싶은건 다이슨 v8인데요, 수시로 가격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다이슨 공홈, 이베이, 아마존 3곳에서 계속 가격을 확인 중인데요, 혹시나해서 3군데를 다 확인하고 있고


당일에도 다 확인은 해볼거지만, 아마도 아마존으로 확정이 되가는 것 같긴해요. 최근 뉴스들을 보면 아마존에서 배송비까지


4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고 나오더라구요. 


 다이슨 공홈에 들어가면 블프대비 세일을 시작했다고, 최대 200불을 절약할 수 있다고는 띄워져 있습니다.



근데 막상 들어가서 보면 그닥 땡기는 가격은 아니네요..........ㅡㅡ;;;

600백불이나 하네요....ㅡㅡ;;;


위에가 이베이, 밑에가 아마존입니다. 오픈마켓 가격이 더 저렴하네요. 각 469, 449불이네요. 현재 아마존이 최저가입니다. 


내일도 계속 모니터링 할 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의 경우, 다이슨 공홈에서 진행했구요,

2틀인가 기간동안 매진없이


기간동안에는 계속 판매했다고 합니다. 올해도 한정수량 이런거 내세우지 말고 판매해주었으면 합니다. 그치만, 무엇보다


중요한건 가격인데요, 일단 관세계산을 해봐야겠죠?




제 희망가격인 300불을 넣고, 무게는 공홈에서 5.75파운드길래 넉넉히 3키로 넣었습니다. 대충 7만원 나오네요.


배대지를 어디를 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제가 전 포스팅(http://myperfectfreedom.tistory.com/69?category=723036)


에서 선택했었던 직구닷컴에서 가격조회를 해봤습니다. 



배송비는 뭐 2만원정도? 그런데, 제 희망가격인 300불에 올라와도 총 비용은 대충 47만원은 나오는 것 같아요....ㅜㅜ


내심 40만원정도면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말이죠....뭐, 일단 모레를 기다려봐야죠. 너무 비싸면 그냥 v6로.....


v6는 150? 160불 정도에 뜰거라는....v8은 인기가 많아서 크게 싸게 안풀거라는 얘기가 있어서.....ㅜㅜ


몰테일에서 사람들이 많이 하는 직구상품을 균일가로 배송해주는 이벤트를 하는 것 같은데요, 가격이 26불입니다.....ㅡ,.ㅡ


싼거 맞나요.....직구닷컴에서 18불인거 같은데....흠....좀 더 연구를 해봐야겠습니다. 


모레 낮에는 일정이 좀 있어서 구매는 저녁때 할 듯 한데요, 낮에 수시로 정보 찾아보고 만약에 한정수량이라면 피씨방이라도


(밖에 있을 예정이라...) 가서 구매하고 바로 포스팅 간단하게라도 올릴게요. 어디서 얼마에 구매했고, 배대지는 어디를 썼다


이런 내용을 간단히라도, 폰으로라도 남기겠습니다. 한정수량이 아니라면 저녁에 집에와서 구매하고, 구매과정 자세하게


포스팅할게요~~~내일도 새로운 정보 나오는대로 포스팅하겠습니다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