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주 포착!!!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하네요~!! :: 마이퍼펙트프리덤

우왓! 드디어 우리의 해성산업이 움직이기 시작하나봐요~! 금요일 아침에 간단히 목요일 장 정리하면서 마지막에 해성산업


그냥 사서 묻어두시라고 했는데, 우연히도 금요일 급등이 나왔네요. 하긴, 해성산업 사서 묻어놓으시라는 말씀은 전부터


여러번 드렸었어요. 해성산업 처음 들어보시면 http://myperfectfreedom.tistory.com/34  요거 참고해보세요~


이 아이는 정말 주인이 따로 있는 아이라서 언제 움직일지, 얼마까지 갈지도 기약이 없어서 그냥 세월아 네월아 묻어둬야


되는데 무슨일인건지 금요일에 드뎌 움직임을 보여줬어요~

해성에서 이런 분봉을 얼마만에 보는건지....ㅜㅜ 눈물이 다 나네요....힝..............


윗꼬리가 남았다는게 좀 안타깝기는 하지만, 다른건 다 둘째치더라도 일단 거래량 하나만으로도 넘나 좋은거죠~

보시다시피 거래량이 완전~! 평소에는 1만주....심할 때는 3~4천주.....거의 죽은 종목 수준인데, 금요일은 거래량 23만주에


고점은 16.94%, 저점은 시가였던 0.4%네요. 근데, 재미있는건 이렇게 빵 터졌음에도 불구하고 왜 그런건지는 아무도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씀드렸죠~ 이건 주인 따로 있는 종목이라고.....


이건 매매동향도 안봐요. 금요일에 기관은 0, 외국인 -2,443 인데요, 전혀 신경안써요. 이건 기관이나 외국인의 종목이 아니거든요.


대형주도 아니고, 거래량도 없어서 기관, 외국인도 필요없고, 그냥 그분들 마음이에요. 그러므로 수급이고뭐고 필요없어요~ㅎㅎ


재미삼아 월봉 한번 볼까요~

무시무시하죠? 9만원까지 치솟았던 녀석이 하한가를 6방인가? 암튼, 끔찍할 정도로 얻어맞고 몇년간 시체로 있었어요.


그래서 이 종목은 물려있는 개미님들의 가격대도 정말 다양해요. 앞자리가 1이기만해도 굉장히 괜찮은 가격에 들고 있는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어떤 이슈인지도 아직 전혀 힌트가 없어서 이번 파동이 상승으로 이어질지 잠시 출렁하다 끝날지는 몰라요. 그분들만


알겠죠.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건 이번이 아니라도 언젠가는 가요. 또한 오랫동안 힘을 모아온 종목이므로 한번 시작되면


무섭게 갈거에요~어차피 우리같은 개미가 그런 흐름을 따라갈 수는 없으니 그냥 미리미리 사놓고 세월에 투자하는 것


말고 더 좋은 방법은 없지 않을까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