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증시상황~ :: 마이퍼펙트프리덤

혹시라도 기다리실 분들이 계실까봐 간단하게나마 오늘의 증시상황을 볼게요~

 

오늘 코스닥은 장중 사이드카가 걸릴 정도로 폭등했어요. 어제에 이어 또다시 2%가 넘는 상승률을 기록 16년인가만에

 

850을 넘겼네요. 하지만, 닷컴버블 때 3천을 넘겼었던 것을 생각하면 정말 너무너무 오랫동안 박스권에 갇혀있었네요.

 

적어도 코스닥 시장은 바이앤 홀드 전략이 처참히 무너지는 시장이었죠~ 하지만, 어제 정부에서 코스닥 활성화대책을

 

내놓으며 올해는 뭔가 보여줄 것 같아요. 이미 다 예상된 정책이었고 큰 실효성이 있겠냐는 얘기들이 많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닙니다. 올해 코스닥, 특히 바이오주들은 정말 역사적인 해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코스닥하면 바이오와 IT인데, 사실 이렇다할만한 it대형주는 없잖아요. 최근흐름도 있고하니 바이오주에 많은 자금이

 

몰릴 것이라 예상되요. 그런 의미에서 저의 사랑 제넥신~!

오늘 상승폭을 키웠었는데 장 막판에 무너지며 -1.8% 마감했네요. 오전에 동호회 분들이 들어오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들더니 아니나다를까 장 막판에 훅 빠지더라구요. 뭐, 물론 동호회때문인지 어쩐지는 모르죠. 걍 갠적인 생각예요.

 

다음주중에 계약금이 입금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항간에 입금안되면 어쩌냐고 걱정하시는 분들 계신데요

 

그럴 일은 없지않나 싶어요. 수차례 검토하고 생각할 시간 주고 계약서를 쓰는 것이기 때문에 진행을 하다가

 

틀어지는 경우는 있을지언정 계약금을 않넣는 경우는 없답니다. 더더구나 관계사인데 그럴리가요~

 

그런걱정하지마시고, 단기적으로 보지마시고 지금도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되니 도전해보세요~단, 무조건

 

분할매수이고 시간은 최소 1년은 갖고갈 생각 하셔야되요~

이 아이도 핫한 아이에요~일봉, 월봉보시면 뜨악하실걸요~16~7000원에서 놀던 아이가 44000원까지~

 

하지만 이 아이도 곧 기술이전 계약(LO)이 나올걸로 기대되구요, 금액도 이번 제넥신 계약금액보다는 클 것으로

 

예상되고, 또한 기반기술이 있어서 한건이 터지면 줄줄이 터질 수 있는, 유명하지 않지만 유망한 녀석이에요~

 

 

요즘 이 아이때문에 하루하루가 잼있네요~ㅎㅎ 정말 소외도 이런소외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근3년정도를 죽어지내며

 

하루 거래량 1만주도 않나오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 포스팅의 주인공이 됐네요~ 작년말 친구와 내기를 했어요~

 

저는 올해 1분기 안에 움직인다에, 친구는 2분기에 움직인다에~ 제가 이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00원부터 16000원까지 올라왔음에도 네이버 증권토론방이 조용할 정도로 소외주! 지금은 그래서 더 마음이

 

놓이네요. 단타개미들 안꼬이게 조용조용히 계속 가주면 좋겠어요~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제 폭등이 눈앞일 것 같네요. 다음주부터는 슬슬 개미님들이 꼬일 타이밍이 되가는듯

 

아무도 못오게 쩜상으로 가주면 좋겠지만 한편으로는 제발 그냥 4~5%씩만 꾸준히 올라서 아무도 모르게

 

4만원정도만 만들어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ㅋ

 

아직도 갈길이 멀어요~ 강심장 가진 여윳돈있는 개미님들 아무도 모르게 살짝만 들어와보셔요~ㅎㅎ

 

 

마지막은 역시 저의 최고의 종목! 카카오에요~! 카카오는 요즘 좀 미울정도로 지지부진하네요. 거듭 부정했으나

 

어쩔수없이 가상화폐 테마주가 편승되어버려서 놀이터가 되어가는 듯해서 마음이 아파요....

 

물론, 저같은 사람들은 별로 걱정하지 않지만 자꾸 불안해하는 분들이 많아지니 더더욱 주가가 요동을 치네요.

 

카카오를 가치투자 개념으로 장투로 들어오신 분들중에 가상화폐 업비트 거래소 보고 오신분 안계실거에요.

 

애초에 기대하지 않았던 변수가 잠시 생겼던거니 업비트가 어떻게 되던 신경 안쓰시면 좋겠어요.

 

그저 우리가 기대하는 4분기 실적, 유상증자 후 기업 인수, 카카오게임즈 인수 그냥 이정도 이슈만 생각하고

 

긴~ 숨으로 멀리 보고 가져가셨으면 해요.

 

요즘 증권가에서는 카카오 계열사 상장하는거 유치하려고 노력들을 많이 한데요. 아직 확정된건 카카오게임즈

 

밖에 없지만, 그들이 보기에 카카오 계열사중에 상장시킬만한 회사가 많~~다는 이야기에요.

 

아시다시피 계열사 하나 상장시킬 때마다 최소 수천억씩 돈이 들어와요. 어떻게 봐도 호재에요.

 

비트코인이다 가상화폐다, 업비트다 이런거에 하루하루 힘들어하지 마시고, 마라톤하는 심정으로 길~~게 가져가셔서

 

앞자리가 2, 3, 4 바뀌어가는 모습 같이 지켜보시자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