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v6가 오고 있어요~!!!! :: 마이퍼펙트프리덤

ㅎㅎ다이슨이 오고 있네요~ 생각보다 빨라요~


제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이슨V8 앱솔루트를 사려고 벼르고 벼르고 또 벼르고 있었던거 아시죠? 28인치 캐리어도


벼르고 있었구요~ 결국 캐리어는 샘소나이트 우리나라 공홈에서 샀구요(25% dc), 다이슨은 블프를 지나 사이버 먼데이 딜로


V6 플로피를 샀어요(http://myperfectfreedom.tistory.com/92?category=723036) 블프 관련 포스팅 많으니 시간 되시면 


구경한번 해보세요~혹시 아나요~ 하나라도 새로운거 건지실지~ㅋㅋ


암튼, 다이슨을 포기하려는 찰나, 사이버 먼데이 딜로 V6 플로피가 199불에 떴습니다. 관세없이 살 수 있으니, 내년에 V8이


떠봐야 그닥 싸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에 질렀어요~ 199불에 다이슨 공홈에서 지르고, 배대지는 직구닷컴을 썼어요~


직구닷컴도 따로 포스팅 해놨으니 함 보세요~ 괜찮더라구요~

원래 직구닷컴은 캐리어 사려고 부피면제 배대지 찾다가 알게 된 곳이거든요~ 근데 다이슨 사면서 비교해보니 그동안


이용했던 몰테일보다 저렴하더라구요~그래서 직구닷컴(www.zicgoo.com) 이용했는데 괜찮더라구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직구닷컴과 눈꼽만큼의 관계도 없어요~ 그냥 이용후기에요~ 지난주 화요일에 다이슨에서 주문


오늘 직구닷컴 확인해보니 벌써 통관이 끝난거 같애요~

오늘 오후 4시에 통관이 완료됐으니 잘하면 내일 발송, 토요일에 받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봐요~ 뭐, 다음주에 와도 상관


없어요~ 주문할 때 한달 예상했던거라서 올해 안에만 오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잘하면 2주도 안되서 받겠네요~


배대지 몰테일로 한 제 친구는 아직 발송도 못했더라구요~ 몰테일이 제일 유명한 곳이다보니 물량이 많이 몰려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뭐 제 입장에서는 그냥 일단 빨리 보고 싶어요~ 우리 다이슨~~~ 지금 2주째 다이슨 기다리며 청소도 안하고


있다능.....ㅡㅡ;;;;


다이슨 V6 플로피 배송료까지 포함하니 총 245,000원 들었네요~ 국산 삼성이나 엘지 동글이 청소기 살 정도 가격으로


다이슨 샀네요~역시 직구가 정답인듯....아직 미국은 세일이 끝나지 않았어요~ V6 플로피 조금 오르기는 했지만


다이슨 공홈(www.dyson.com)에서 230불이에요~ 물론, 지금 사시라는 뜻은 아니구요, 성탄 가까워지면 한번 더


세일 할거에요~ 그 폭이 얼마나 클지는 모르겠으나 지금은 어차피 타이밍 놓쳤으니 사실 시기는 아닌듯하구요, 성탄세일을


노리시던가 아니면 그냥 내년 블프를 보시는 편이 경제적일 것 같아요~ 조만간 다이슨님 오시면 개봉후기 올릴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