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v6님 도착!!!개봉기올려요~ 근데 무료툴은요? 배송대행 추가신청하세요~ :: 마이퍼펙트프리덤

꺄아아아~~드디어 다이슨님께서 오셨어요~~ 사이버먼데이 핫딜로 199불에 v6 플로피 산거 포스팅했었는데요~

 

지난주 화요일에 구매하고, 이번주 월요일에 직구닷컴(www.zicgoo.com)에서 배송비 결제했어요~ 정말 빠르네요~

 

구매일로부터 2주가 안되서 받은거에요~블프때 다이슨사면 보통 한달 걸린다고 하던데 이번에는 정말 빠르네요~

 

글고, 지난 포스팅에 썼듯이 직구닷컴이 다른 곳들보다 조금 빠른 느낌이에요~

생각보다 굉장히 컴팩트한 박스에 포장되어 왔어요~무게도 가볍구요~2주 가까이 목빠지게 기다리다 받으니 너무너무

 

신나는거있죠~~바로 사진만 찍고 개봉합니당~

저렇게 종이로 꼼꼼하게 부속 하나하나를 포장해서 충격을 흡수할 수 있도록 했더라구요~ 박스에 따로 fragile 표시도

 

되있구요~ 혹시나 싶어 꼼꼼하게 하나하나 살펴보고, 따로 보관할 설명서와 제품등록하는 종이도 챙겨놓아요~

 

하나하나 정성스레 비닐도 벗기고 쫙~ 한번 늘어놓아봤어요~ 이렇게 구성품이 많은 제품은 빠진게 없는지 먼저

 

확인하는게 필수니까요~

흠...대충 다 있는 것 같은데......흠......뭔가 좀 허전한데.....

 

악!!!! 무료제공 툴 3가지 선택한게 안보이는 것 같아요~~제가 잘 모르는걸까요? 확인을 위해 다이슨 홈피에 다시

 

접속해서 주문배송란을 확인해봤어요~

 

헐..........보이시죠? 위쪽 빨강박스는 '쉽트'라고 되어있지만 밑에 무료제공 툴 3가지는 프로세싱이네요....ㅡㅡ;;;

 

아직 발송조차 안된거네요. 이런이런.....일단 빨리 준건 좋은데 왜 배송비 또 나오게 따로 보내주는걸까요...ㅡㅡ;;;

 

혹시나싶어 직구닷컴에 들어가봅니다....아니나다를까 공지사항에 이미 나와있네요. 제가 너무 대충 봤나봐요...ㅜㅜ

다이슨은 원래 무료제공 툴을 따로 보내준데요...ㅡㅡ;;;; 실수한건 아니니 다행이긴 하지만, 배송대행 신청을 하나 더 해야

 

툴들도 실수없이 배송된다고 해요. 실수없이가 아니라, 배송대행을 신청해야만 오는거겠죠. 당연히 배송비도 한번 더

 

내야하는거고. 보자마자 배송대행 신청 하나 더 해놨어요~ 근데 아직 다이슨 공홈에서 프로세싱중이라는거보면

 

다음주안에 받기는 어렵지 않나 싶네요. 뭐, 그렇다고 청소기 못쓰는거 아니니 일단은 신나서 작동해봅니다~

 

근데.......충전이 안되서 '윙~' 한번 소리내주더니 작동안되네요...ㅡㅡ;;;

 

일단 충전기만 꽂아놓고 기다립니다~ 3시간 반을 충전해야 완충이라고하니 일단 기다려보고 완충되고나면 쓰려구요~

 

2년정도 쓰면 배터리 수명이 많이 짧아져서 교환해야 한다고하니 배터리의 수명을 위해 첫 사용은 완충을 하고 사용

 

해보려구요~ 사용해보고 후기 또 올릴게요~

 

혹시 다이슨 배송대행 저처럼 하나만 신청해놓으신 분들 잊지말고 신청 하나 더 해놓으세요~~괜히 우리 소중한

 

3가지 무료 툴들 국제미아됩니당~~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