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도착한 애드센스 핀번호~! :: 마이퍼펙트프리덤

꺄아악~~~~ 드디어 에드센스 인증하는 핀번호 우편물이 왔네요~! 한2~30불이 넘어가면 보내주는 것 같아요. 근데, 기간이


엄~~~~청 오래걸리네요. 이분들의 특기가 사람 진빼놓는거 같아요...ㅡㅡ;;; 승인해주는 것도 그렇고.....애드센스 관련해서


검색을 하다보면 블로그고 지식인이고 기다림에 지쳐서 뭔가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질문하시는 분들이 무지하게 많잖아요?ㅋ


저도 핀번호 보내준다고 12월 첫째주에 안내받았어요. 2주~4주가 소요된다고해서 12월 말에는 오겠거니 했는데 어제 도착했


으니 5주가 조금 넘게 걸렸네요. 하긴, 이정도면 늦은 것도 아니긴하죠?ㅋㅋㅋㅋ

휴~ 이놈받느라 아주 목이 빠지는줄....애드센스 로긴할 때마다 그 빨간줄이 어찌나 보기 싫던지....바로 들어가서 등록해야죠~


저렇게 위에 빨간 줄로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떠있죠~ 보기싫은 녀석 ㅡㅡ;;


그 줄 맨 오른쪽 '작업'을 클릭합니다~그럼 아래 화면처럼 나오고 밑에 핀번호 숫자6자리를 입력하는 칸이 보이세요~


pin을 3회 잘못 입력하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는 무시무시한 문구도 적혀있네요...괜히 손이 떨립니다 ㅡㅡ;;;


혹시 우편물이 분실되면 다시 요청할 수 있는 버튼도 밑에 보이구요~ 뭐, 아무튼 저는 잘 받았으므로 핀 번호를


입력합니다. 'pin제출' 버튼을 눌렀는데 창이 바꼈지만 여전히 위에 빨간줄이 보여요....


메인화면에서 핀번호 6자리를 다시 입력해봅니다. 여전히 빨간줄은 없어지지가 않네요. 왜 그럴까요....


3번 잘못입력하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는 아까 경고창이 무서워서 다시 핀번호를 누르지 못하고 그냥 페이지


새로고침을 눌러봤어요~

휴~~~~ 결국 빨간줄은 사라졌네요~ 참, 별게 다 떨리게 만드네요...ㅡㅡ;;;


아직 56불 밖에 안되는 미천한 수익이지만 빨리 100불을 넘겨서 돈을 받고 싶네요. 조만간 SC제일은행 외화계좌를 만들어서


등록해야겠어요. 300불 이하는 수수료가 없데요~ 제일은행을 제외하면 가장 저렴한게 카카오뱅크에요. 카뱅은 수수료


5천원이고 대부분의 은행이 1만원이에요. 조만간 제일은행 계좌 만들어서 등록하는거 포스팅할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