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계좌등록하는 방법~! 카카오뱅크 가능해요~ :: 마이퍼펙트프리덤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이제 1달하고 보름정도 되어가네요. 물론 아직 매우매우 허접한 수익으로 100불의 절반정도밖에


못채우기는 했지만, 그래도 이제 핀번호도 받고 슬슬 계좌도 등록해야하는 시점이 왔어요~ 근데 외화를 입금받는게 생각보다


수수료가 비싸더라구요. 대부분의 은행은 수수료가 1만원이에요. 물론 금액별로 다르긴하지만 일단 처음에는 끽해봐야 100불


을 크게 벗어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그정도 수준의 금액 수수료만 봤어요. 물론 금액이 올라가면 수수료가 더 올라갈지도...


뭐, 일단 저는 카카오뱅크로 일단 등록해놓고, 조만간 sc제일은행 외화계좌를 만들어서 등록할 예정이에요. 


카카오뱅크는 수수료 5천원으로 다른 은행들보다 훨씬 저렴해요. SC제일은행의 외화계좌는 300불 이하 수수료가 없다는 소문을


들은터라 직접 방문해서 확인해보고 맞다면 그때 계좌를 추가등록하려고해요~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로그인하시고, 왼쪽에 설정-> 지급 버튼을 눌러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꼴랑 56불 들어있는 불쌍한 저의 계정.....ㅜㅜ 빨리 100불을 채워야 소소하게 반찬값이라도 들어올텐데말이죠....ㅜㅜ


56불 밑으로 보시면 '지급 받는 방법' 메뉴에 파란글씨로 '결제 수단 추가' 버튼 보이시죠? 클릭해주세요~

물론 우리는 계좌로 입금받을 거니까 위에 있는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생소한 단어가 많이 보이시죠? 특히 SWIFT 은행 식별 코드라는게 보이는데요, 이건 해외 송금할때


은행코드 정도 생각하시면 되요. 저는 3년전 몰디브 여행갈 때 리조트 예약하느라 한번 송금해본 기억이 나네요.


저는 카카오뱅크를 등록할거라 위 빈칸작성을 위한 카카오뱅크의 정보를 찾아봤어요~

ㅎㅎ이 정보만 있으면 쉽게 입력하실 수 있죠? 입력을 다 하시고 저장버튼만 눌러주시면 간단하게 계좌입력이 끝나네요~


자, 이제 필요한건 빨리 100불을 채우는 것~~~~ 힘내서 어여 포스팅 하시자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