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승인받기!-1편! 완전 쉬워요~신청은 2시간만에 가능 :: 마이퍼펙트프리덤

이제 막 애드센스를 시작하는 새내기 블로거입니다. 블로그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작한지 얼마 안됐어요~


애드센스 승인받은건 이제 일주일? 시작하기 전에는 애드고시다 뭐다 엄~~청 어렵다고들 하던데, 솔직히 승인받기까지는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승인받고 돈벌기가 어렵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도 어디선가 스냅북으로 하면 애드센스 승인받기 쉽다는 얘기를 듣고, 티스토리를 하다가 잠시 스냅북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티스토리에 글을 3~40개를, 그것도 글자수가 좀 되는 내실있는 글을 올리고 애드센스를 신청하라고 하는데, 그게 말이쉽지


1000자? 말로 천글자도 힘든데 무신.....한 10개나 올렸을까요?? 대체 멀 더 올리지 시작도 하기 전에 좌절하고 에이


때려칠까 하는 있는 찰나에 우연히 스냅북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희망을 갖게 됩니다. 이틀이면 된다더라구요~


물론, 글 쓰신분이....근데, 그분은 실제로 이틀만에 승인 받으신듯....


결론부터 말하자면, 저는 일주일 걸렸어요. 근데, 시행착오를 좀 겪었어요. 시행착오 없었으면 정말 이틀이나 3일이면


되겠더라구요. 심지어, 애드센스 신청 자체는 다시 하라고하면 2시간 안에 할 수 있습니다. 승인도 자신있어요~ㅋㅋㅋㅋㅋ


근데, 글들을 좀 보다보니 보름, 한달, 심지어 몇달씩 회신 없다고 답답해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그건 솔직히 


왜 그런지 잘 모르겠지만, 어디선가 본 방법을 나중에 포스팅 해드릴게요~ 이게 심사를 사람이 하는게 아니잖아요? 


프로그래밍된 로봇이 자동으로 심사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조건만 되면 자동(1차, 2차 이런거 필요없어요)으로 승인


됩니다. 그래서 무난히 진행되면 2틀이면 되는 것 같더라구요. 


한방에 포스팅을 다 하려그랬는데, 글자가 너무 많아져서 다음편에 이어서 하겠습니다. 내일 바로 할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