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고의성능저하 소송신청 아직도 가능해요~서두르세요~! :: 마이퍼펙트프리덤

애플의 구형 아이폰 고의적인 성능저하로 한창 떠들썩하더니 요즘은 가상화폐 거래소 폐지문제가 너무 시끄러우니

 

좀 조용해졌네요~하지만, 소송진행은 원안대로 진행되고 있네요~ 해외에서도 이미 진행이 많이 되고 있구요

 

우리나라에서는 최초로 시민단체 소비자주권시민회의가 13일 소송을 시작합니다~손해배상 청구액이 무려

 

1인당 220만원으로 책정될 거라네요. 소송을 신청해야하나 말아야하나 망설이다가 놓치신 분이 제 주위에도

 

많은데요, 가장 많은 신청자가 몰린 법무법인 한누리에서는 아직도 신청을 받고 있더라구요. 당초 11일인 어제까지

 

신청을 받기로 했었지만 이렇게 깜빡 잊고 놓치신 분들을 위해서 당분간 신청사이트를 그대로 열어놓는다고해요~

이렇게 한누리 홈페이지에 별도로 공지를 띄워놓으셨네요. 신청은 홈페이지가 아닌 별도의 사이트를 만들어

 

놨더라구요~

링크 걸어놨구요, 직접 치고 들어가실 분은 http://survey.onlinesosong.com/ 일루 들어가시면 됩니당~

 

아직 소송의 방법이나 수임료 등은 확정되지 않았어요. 위 공지사항을 자세히 읽어보시면 나와있지만

 

해외에서 소송이 가능할지, 해외에서 진행이 유리할지도 해외 로펌들과 협의할 예정이라고 하구요

 

수임료 등도 2월정도에 확정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위 신청사이트에서 신청하시는 건 단순한 신청이구요

 

신청을 하신다고 소송위임이 되는건 아니니 신청자체는 가벼운 마음으로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소송 방법이 구체적으로 정해지면 한누리 측에서 개별연락이나 공지를 통해 자세히 설명해 줄거구요

 

아마도 소송 위임장을 전자적 형태든 종이든 작성하시게 될거에요~

 

가능만하다면 징벌적 손해배상제도가 있는 해외에서 하는 편이 손해배상액 산정 측면에서는 유리할 것

 

같기는해요. 징벌적 손해배상제도가 무엇인지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사이트는 열려있으나 당초 정해놨던 접수기간은 어제까지였으므로 생각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신청하셔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