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대비)페일팔(paypal) 가입하기 :: 마이퍼펙트프리덤

블랙프라이데이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네요. 왠지 모를 이 설레임...ㅎㅎ 과연 다이슨 v8이 얼마에 나올지 기대됩니다.

 

오늘은 직구할 때 유용한 페이팔(paypal) 가입을 해보겠습니다. 다이슨 공홈과 이베이에서는 페이팔 결제가 필수이므로

 

당일날 당황스럽지 않게 미리 가입을 해놓고 카드 등록도 해놓으시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먼저 페이팔 홈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https://www.paypal.com/kr/ 영어울렁증 때문에 잔뜩 걱정하고 접속해보니

 

다행히도 한국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에 '무료로 시작하기' 보이시죠? 클릭합니다~

왼쪽은 구매자용, 오른쪽은 판매자용입니다. 이베이에서 장사하시는 분들은 오른쪽 메뉴로 가입해서 판매대금을

 

페이팔로 입금받습니다. 저희는 단순 소비자 입장에서 구매할거니까 왼쪽버튼을 클립합니다.

 

작성메뉴가 아주 심플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넣으면 됩니다. 하지만 다음화면에 개인정보가 필요해요~

 

중간에 보시면 여권번호 또는 면허증 번호를 넣어야합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저는 여권번호를 외우고 있으므로

 

면허증 대신 여권번호를 넣었습니다. 바로 밑에 주소 입력란이 있죠? 별로 어렵지 않지만, 정확한 영문주소를 위해

 

포털사이트(다음, 네이버등)에서 영문주소변환기를 검색합니다.

 

가운데에 한글로 주소를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면 영문주소가 나와요. 그대로 복사해서 붙입니다.

 

작성을 마치고, 동의 및 계정생성을 클립합니다. 다음 화면은 카드등록화면입니다.

 

꼭 지금하지 않아도 되지만 어차피 내일모레 써야하니 그냥 입력하고 카드추가를 클릭합니다.

 

이런 화면이 나오셨다면 가입절차는 끝났습니다. 하지만, 계정활성화를 위해 마지막 단계가 필요해요~

 

처음에 입력하셨던 이멜로 들어가보시면 가입을 확인하라는 이메일이 하나 와있을거에요~

 

그걸 클릭하시면 모든 가입절차가 끝납니다. 쉽죠? 메일주소와 비번을 잘 기억해두셨다가 직구하실 때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가지 유의하실 점은 등록하신 신용카드가 해외승인이 가능한 카드인지 확인해놓으셔야 합니다.

 

혹시 막아놓으셨었다면 금요일전에 카드사로 전화하셔서 해외승인을 풀어놓으셔야 합니다~

 

다음편에서는 배대지(배송대행지) 가입을 해볼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