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kepco) 서비스캐릭터 홍보이벤트!(경품 아이패드) :: 마이퍼펙트프리덤

한국전력(kepco)에서 캐릭터를 새로(리뉴얼) 만들었나보네요~ 기념 홍보이벤트를 해요~ 그래서 저도 참여할 겸, 이벤트 소식도

 

알려드릴겸 포스팅합니다~ 경품으로 아이패드도 주니, 혹시 모르잖아요~ 성탄 선물로 아이패드를 받게될지~ㅎㅎㅎㅎ

뭐, 대충 이렇다고해요~ 귀엽긴하네요~ㅋㅋ 무엇보다 우리의 관심사는 경품이 뭐냐~~~

스타벅스(스벅) 커피교환권이라도.......ㅡㅡ;;;; 이벤트는 두가지에요~sns에 글 올리고 url남기는것과 퀴즈 맞추기~

 

퀴즈 맞추기는 아마도 '위 캐릭터가 완전히 새로 개발된거다' 이런 문장이 있을거에요~ 틀린문장 찾기거든요~

 

위 캐릭터들은 기존것을 바탕으로 리뉴얼된거기 때문에 틀린 문장이에요~~

뭐, 간단한 이벤트니 밑져야본전이라는 마음으로 간단하게 참여해보세요~링크드릴게요~

http://cyber.kepco.co.kr/ckepco/front/jsp/CY/A/B/CYABPP002.jsp?sn=21032979

+ Recent posts